코엑스에 '네이처리퍼블릭 그린더마 공병 트리'

친환경 사회공헌 활동 통해 브랜드 자연주의 가치 전달

이정아 기자 leeah@cmn.co.kr [기사입력 : 2018-12-14 11:51:30]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네이처리퍼블릭(대표 호종환)은 ‘자연으로의 여정-알럽그린’ 캠페인의 일환으로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내달 1일까지 ‘그린더마 공병 트리’를 전시한다고 14일 밝혔다.


네이처리퍼블릭은 한 해 동안 브랜드를 사랑해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수거한 ‘그린더마’ 라인의 화장품 용기에 조명 장치를 결합한 친환경 대형 트리를 제작했다.


산 능선과 나무 등을 형상화 한 트리존을 구성해 자연주의 가치 전달은 물론 제품 체험존과 브랜드의 사회공헌 활동을 영상으로 보여주는 선물 박스 모형의 DID를 추가로 설치해 다채로운 볼거리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이달 말까지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공병트리’와 ‘#그린더마’ 등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네이처리퍼블릭 공병 트리 존 내에서 촬영한 개성 넘치는 인증샷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그린더마 마일드 크림 정품과 빨강머리 앤과 협업한 2019년도 다이어리를 증정한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