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케어 에스테틱 '라뮤즈' 한류대상 수상
대한민국 뷰티 한류 앞장…K-코스메틱 부분서
[CMN] 라뮤즈가 제8회 대한민국한류대상 K-코스메틱 부분을 수상했다. 대한민국한류대상은 문화체육관광위원장(국회의원 안민석)이 주최한다. 한류문화산업포럼(회장 안대벽)이 대한민국 한류를 이끄는 주역들을 위한 자리를 빛내고자 마련한 한류대상 시상식이다.
한류대상을 수상한 라뮤즈는 에스테틱과 코스메틱을 결합한 홈케어 에스테틱 브랜드다. 피부 본연의 힘을 키우고, 피부로부터 나오는 아름다움을 실현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스킨케어, 디바이스, 메이크업, 바디라인까지 다양한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다.
작년에는 유럽권, 미주권, 러시아, 일본, 동남아시아, 중국 등 전세계 많은 바이어에게 관심을 받는 뷰티 브랜드로 대한민국 뷰티 한류에 앞장 섰다. 올해 중국과 동남아시아 등 본격 진출을 목표로 다양한 채널 입점처를 개발할 예정이다.
이예경 라뮤즈 실장은 “소비자들과의 지속적인 소통과 끊임없는 테스트를 통해 우수한 제품력을 인정받고 좋은 원료를 담은 진정성 있는 제품으로 소비자들에게 다가가고자 했다”면서 “앞으로도 K-뷰티 열풍을 선도하는 브랜드로 소비자의 기대에 부응하는 제품을 출시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