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급 헤어 살롱 케어 브랜드 '무코타' 홈쇼핑 진출

무코타 시즌3 애트리트먼트, 12일 GS홈쇼핑 단독 판매

심재영 기자 jysim@cmn.co.kr [기사입력 : 2019-01-09 15:02:40]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헤어 트리트먼트 브랜드 무코타에서 시즌3 애트리트먼트(愛트리트먼트)를 오는 12일 GS홈쇼핑를 통해 론칭한다.


고급 헤어 살롱에서만 받을 수 있었던 헤어 전문 케어 서비스 효과를 집에서도 느낄 수 있도록 구현한 무코타 시즌3 애트리트먼트는 오는 1월 12일(토) 오후2시50분부터 50분 간 GS홈쇼핑 단독 판매를 시작으로 소비자에게 명품 트리트먼트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출시하는 시즌3 애트리트먼트는 꾸준히 소비자들의 목소리에 귀기울인 결과 사용 후 잔감이 너무 무겁지 않으면서도, 물기와 함께 트리트먼트의 부드러움이 없어지지 않는 최상의 밸런스를 구현했으며, 이를 소비자 스스로 느낄 수 있도록 만들어 또 한번의 명품 브랜드의 가치를 증명해 보인다는 계획이다. 또한 고객이 스스로 헤어 연출가가 된듯한 핸들링을 제안해 체험의 재미가 곧 제품의 가치로 이루어지는 새로운 패러다임을 만들었다는 것이 회사측 설명이다.


시즌3 애트리트먼트는 논실리콘 베이스로 실리콘이 들어 있지 않아 보다 더 안전하게 안심하고 두피까지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소비자의 안전을 제 1순위로 고려했으며, 그간 소비자들에게 인정받은 2중 짚업효과에서 한 단계 더 업그레이드한 3중 짚업효과를 더해 소비자가 느끼는 만족도를 극대화했다. 모발에 3단계로 영향을 채워주는 3중 짚업효과는 1단계인 인모추출 케라틴 단백질로 영향을 채우고, 2단계인 알 에이치- 폴리펩타이드-11을 더해 모발 속 영양을 한번 더 잡아주고, 마지막 3단계인 세라마이드 장벽으로 영양이 빠져나가지 않게 잡아주는 효과로 제품기술력을 우선으로 한 17년 전통의 무코타의 끊임없는 연구결과라 할 수 있다.


또한, 이번 시즌3 애트리트먼트는 프랑스 익스페리스(EXPERIS)사와 공동개발한 로즈&백합향을 더해 잔향감이 오래 지속된다. 무코타 측은 이번 제품이 진정한 헤어 명품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함과 동시에 헤어 홈케어 시장을 리드하는 제품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