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만 뷰티 트렌드 리더들이 선택한 토너

네이처리퍼블릭 워터 토너 파우더룸 스킨 부문 1위

이정아 기자 leeah@cmn.co.kr [기사입력 : 2019-02-01 오전 10:57:12]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네이처리퍼블릭의 ‘더 착한 마음 히알루론산 워터 토너’가 국내 최대 뷰티 커뮤니티 ‘파우더룸’이 주최한 2019년 1월 히트아이템에서 스킨 부문 1위를 수상했다고 31일 밝혔다.


스킨 카테고리 베스트 아이템으로 선정된 더 착한 마음 히알루론산 워터 토너는 국내외 유명 브랜드를 제치고 에디터와 300만 뷰티 트렌드 리더들의 공개 설문 투표 과정을 통해 50% 이상의 압도적인 득표율을 기록했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지난해 12월 2018 파우더룸 하반기 뷰티 어워드 수딩젤/팩 부문에서 메가 히트 제품인 수딩 앤 모이스처 알로에베라 92% 수딩젤이 1위를 석권한 데 이어 더마 워터 토너가 올해 첫 번째 히트아이템으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더 착한 마음 히알루론산 워터 토너는 3중 히알루론산을 담은 워터 타입의 닦아쓰는 토너로 여러 번 얇게 레이어링해 바르면 피부결을 정돈하고 촉촉함까지 선사한다. 400ml 대용량 제품으로 화장솜에 충분히 적시면 시트팩 대용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외출 시 공병에 담으면 미스트로도 활용 가능하다.


한편 히트아이템은 최근 두 달 이내 출시된 뷰티 신제품을 대상으로 ‘파우더룸’이 보유한 카페와 네이버 포스트, SNS 등 총 8개 채널에서 검색량과 후기 등 트래픽을 기반으로 후보군이 선정된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