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비오뜨 콜라겐 마스크, 홈앤쇼핑 방송 매진

시즌1 론칭 이후 700만장 판매…홈앤쇼핑 베스트 마스크 자리매김

심재영 기자 jysim@cmn.co.kr [기사입력 : 2019-02-11 13:05:03]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라비오뜨는 홈앤쇼핑 설 특집 프리미엄 콜라겐 풀 업 마스크 방송에서 매진을 기록했다. [사진제공=라비오뜨]

[CMN] 라비오뜨가 지난 4일 홈앤쇼핑 2019 설 특집 ‘프리미엄 콜라겐 풀 업 마스크’ 방송서 매진을 기록했다고 11일 밝혔다.


홈앤쇼핑 ‘프리미엄 콜라겐 풀 업 마스크’ 방송은 지난 4일 오후1시30분부터 2시20분까지 50분간 진행됐으며, 평일 낮 방송, 설 연휴 이후 배송 됨에도 불구하고 목표 판매량을 123% 달성, 준비한 세트 전량 완판 기록을 세웠다.

또한 회사 측에 따르면 본 구성 외에도 추가 구성 재구매 패키지(마스크 120매, 앱 혜택가 9만9천원)가 함께 매진 되는 쾌거를 이뤘다.


이번 방송은 설 연휴를 맞아 ‘프리미엄 콜라겐 풀 업 마스크’ 76매에 ‘프리미엄 콜라겐 풀 업 아이크림’ 2개 7만7천원(앱 혜택가 6만9천3백원)으로 구성됐으며 5성급 특급 호텔 스위트룸 숙박권 경품 찬스를 추가 혜택으로 제공했다.


라비오뜨 ‘프리미엄 콜라겐 풀 업 마스크’는 143년 역사의 독일 명문 기업인 젤리타사의 22개국 특허 콜라겐 성분(하이드롤라이즈드콜라겐추출물)을 90% 담았으며 콜라겐 생성을 촉진시키는 펩타이드 3종까지 추가해 피부 겉과 속의 탄력을 케어해준다.


추가로 구성 된 ‘프리미엄 콜라겐 풀 업 아이크림’은 콜라겐 성분을 담아 연약한 눈가는 물론 탄력을 잃은 피부에 촉촉하게 스며들어 주름개선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라비오뜨 마케팅 담당자는 “시즌1부터 꾸준히 많은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신 덕분에 매 방송마다 좋은 결과를 기록하고 있다“며, “앞으로 콜라겐 마스크 대표 주자로써 보다 통 큰 구성과 다양한 혜택을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더 자세한 사항은 라비오뜨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