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 등급 SVIP 신설 등 멤버십 제도 개편

네이처리퍼블릭, 서비스 차별화하며 고객 관리

인터넷뉴스팀 webmaster@cmn.co.kr [기사입력 : 2019-02-12 오후 2:57:21]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네이처리퍼블릭은 초록 멤버십 회원 등급을 개편하며 서비스를 차별화하는 등 고객 혜택을 강화한다고 지난 7일 밝혔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일반 회원과 VIP, VVIP 등 3개로 운영되던 기존 멤버십 제도에 최고 등급인 SVIP를 신설했다. 등급별 풍성한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기존 고객을 지키고 신규 고객 확보까지 나선다는 계획이다.


네이처리퍼블릭이 새롭게 신설한 SVIP 등급은 최근 6개월 간 3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부여되며 사전 체험단, 샘플링을 통해 브랜드 신제품을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주력 제품은 물론 한정판 굿즈, 감사의 의미를 담은 메시지 카드까지 포함된 높은 소장 가치의 스페셜 키트를 연간 2회씩 증정할 계획이다.


또한 제품 구입시 8%의 포인트를 적립해줄 뿐 아니라 생일인 고객에게는 40% 쿠폰을 선물하는 등 멤버십 데이의 기본 할인 외에도 특별한 혜택을 준비했다.

본 보도자료는 코스메틱매니아뉴스(CMN)의 편집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제공자에 있습니다.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