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HC, 지마켓 손잡고 빅 프로모션 진행

봄 시즌 맞춰 3월 17일까지 '브랜드 쇼케이스' 개최

인터넷뉴스팀 webmaster@cmn.co.kr [기사입력 : 2019-03-13 오전 10:27:19]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AHC가 3월 17일까지 온라인 쇼핑 사이트 지마켓과 함께 ‘AHC 브랜드 쇼케이스’를 연다고 밝혔다.


‘AHC 브랜드 쇼케이스’에서는 봄 시즌에 맞춰 기초 라인부터 클렌징, 선케어, 메이크업 라인까지 다양하고 알찬 구성으로 많은 이들이 보다 더 쉽고 간편하게 에스테틱 노하우로 아름다워질 수 있는 즐거움을 제공한다.


특히 화사한 핑크빛 동안 피부를 원하는 여성 소비자들의 니즈를 만족시켜 뜨거운 인기를 끌고 있는 ‘아우라 시크릿 톤업 크림’을 스페셜한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행사 기간동안 30ml 용량을 구매하는 경우, 동일 용량의 제품을 추가 증정한다.


아우라 시크릿 톤업크림은 핑크 뮬리 갈대 성분과 AHC만의 독자 빛 발효 기술을 적용해 자연스러운 광채와 볼륨, 커버력을 동시에 선사해 화제가 되고 있는 제품이다.


이 외에도 ‘미니멀 10’, ‘얼티밋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내추럴 퍼펙션 선스틱’, ‘퓨어 내추럴 메가 선 쿠션’ 등 주요 인기 제품을 특별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AHC 관계자는 “고객들의 큰 성원에 보답하고자 준비한 AHC 브랜드 쇼케이스와 함께 화사하게 아름다운 피부로 다가오는 봄을 만끽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본 보도자료는 코스메틱매니아뉴스(CMN)의 편집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제공자에 있습니다.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