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베르니, '밀착 솔 파데'로 홈쇼핑 첫 진출

H&B 시장서 인정 SNS 핫 아이템 부상 홈쇼핑도 기대

이정아 기자 leeah@cmn.co.kr [기사입력 : 2019-03-15 10:37:12]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베이스 프로페셔널 색조 브랜드 지베르니(대표이사 권기현)가 오는 16일 현대홈쇼핑에서 신제품 ‘밀착 솔 파운데이션’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밀착 솔 파운데이션’은 9만 5천 미세모 브러쉬가 피부 굴곡을 따라 섬세하고 탄력 있게 파운데이션을 도포해 매끈한 피부 표현을 완성해주는 브러쉬 일체형 파운데이션이다. 이 제품은 미세 입자 포뮬러의 밀착력이 우수한 제형으로 피부결 사이사이에 얇고 촘촘하게 피팅되며, 36시간 메이크업 지속력 임상 테스트를 완료하여 오랜 시간 다크닝이나 무너짐 없이 깨끗한 피부 표현을 유지해준다.


지베르니 마케팅 담당자는 “밀착 솔 파운데이션은 공개되자마자 모델 주지훈의 광고 영상을 통해 화제 몰이를 하며 SNS 핫 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다”며, “H&B 시장에서 이미 제품력을 인정 받은 파운데이션 강자로서 이번 홈쇼핑 방송을 통해 지베르니만의 기술력으로 완성한 밀착 솔 파운데이션을 특별한 구성으로 많은 분들께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