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우코스,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 패키지 부문 수상

라인 활용 '처방전' 제품 콘셉트 조형으로 표현 '눈길'

심재영 기자 jysim@cmn,co.kr [기사입력 : 2019-03-19 19:46:33]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나우코스는 자사 화장품 브랜드 ‘아이니프’의 ‘에스-선 스크린 라인’이 2019 iF 디자인 어워드 패키지 디자인 부문에서 본상을 수상했다고 19일 밝혔다.


iF 디자인 어워드는 66년 전통의 세계 3대 디자인 공모전으로 세계에서 가장 유명하고 공신력 있는 디자인 상 중 하나로 손꼽힌다. 매년 최고의 디자인 결과물에 대해 iF 디자인상을 수여하고 있다. 출품작들은 제품, 패키지, 커뮤니케이션, 서비스디자인/UX, 건축, 그리고 인테리어와 프로페셔널 콘셉트 부문으로 나뉘어 선정됐으며, 이번 어워드에서는 52개국으로부터 접수된 6,375개의 출품작이 수상을 위해 치열한 경쟁을 벌였다.


아이니프(INYF)는 It’s Not Your Fault의 약자로, 아이니프 에스(INYF S)는 당신에게 맞는 선케어 솔루션(Suncare Solution)을 찾아주는 신개념 브랜드다. 소비자들의 피부고민과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자외선 차단과 피부보호를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제품이다. 또한, 20~30대 젊은층 중에서 피부고민을 갖고 있는 사람들을 위한 피부고민별 솔루션을 제공한다.


나우코스 측 관계자는 “아이니프 에스 선 스크린 패키지 디자인은 라인을 활용해 처방전 이라는 제품의 콘셉트를 조형적으로 표현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라면서 “보색 대비되는 컬러를 사용해 제품의 주목도를 높인 점, 피부 고민을 픽토그램으로 시각화해 디자인 한 점과 유‧무광의 촉감적인 대비를 통해 소비자가 시각뿐 아니라 촉각으로도 한 번 더 제품에 집중할 수 있도록 한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고 전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