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라마이드ㆍ시카 이어 수분 시장도 접수

닥터자르트, 캡슐 앰플 '1초 1캡슐' 판매 열풍

이정아 기자 leeah@cmn.co.kr [기사입력 : 2019-03-27 09:58:53]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닥터자르트(대표 이진욱)의 ‘바이탈 하이드라 솔루션 캡슐 앰플’이 ‘세라, 시카’ 열풍에 이어 ‘1초 1캡슐’ 판매 열풍을 일으키고 있다.


바이탈 하이드라 솔루션 캡슐 앰플은 첫 선을 보인 뒤 별다른 마케팅 활동 없이 출시 2일만에 초도물량 완판을 기록한 데 이어 뜨거운 인기 행진을 이어 나가고 있다. 특히 판매가 가장 많이 이뤄진 주에는 1초에 1개 꼴로 제품이 판매돼 일명 ‘완판템’으로 불리고 있는 것.


‘바이탈 하이드라 솔루션 마스크팩’이 국내외로 큰 인기를 얻으며 ‘면세점 대란템’의 전조를 알렸고 닥터자르트는 마스크팩 제품의 노하우를 집약해 보다 활용도를 높인 캡슐 앰플을 새롭게 선보이며 인기 라인의 제품군을 다양화 했다.


실제로 작년 11월 중국 티몰에서 판매 70분 만에 200만 장이 판매될 정도로 탄탄한 제품력을 인정 받은 ‘바이탈 하이드라 솔루션 마스크팩’에 대한 신뢰도는 자연스럽게 ‘캡슐 앰플’로 이어져 소비자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기 시작했다.


‘캡슐 앰플’은 론칭과 동시에 ‘1초 1캡슐’ 열풍을 일으키며 완판 행렬을 이어가자 업계에서는 ‘세라마이딘’, ‘시카페어’에 이어 수분 케어 시장에도 새로운 트렌드를 이끌어 갈 것으로 예측하고 있다.


닥터자르트 관계자는 “바이탈 하이드라 솔루션 마스크팩의 진한 보습력을 캡슐 앰플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활용도를 높인 제품 개발 전략이 적중했다”며 “소비자 접점 채널을 활용한 프로모션 등 적극적인 마케팅을 펼쳐 바이탈 하이드라 솔루션 라인이 수분케어 시장을 이끌어 갈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