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모리X몬스타엑스 '쵺' 이색 바이럴 영상 화제

바이럴 영상 공개 2주 만에 누적 조회수 350만 돌파

심재영 기자 jysim@cmn.co.kr [기사입력 : 2019-03-27 10:08:34]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토니모리(회장 배해동)는 최근 ‘더 촉촉 그린티 수분 크림’의 디지털 바이럴 영상이 누적 조회수 350만을 돌파하며 온라인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고 27일 밝혔다.


인기 영상은 ‘더 촉촉 그린티 수분 크림 3종’ 출시를 맞아 제작된 바이럴 영상이다. ‘쵺’ 메인 광고영상을 포함해 패러디 콘텐츠인 ‘쵺나두 편’, ‘쵺오피 편’, ‘쵺카이캐슬 편’ 등 총 4편으로 공개됐으며 브랜드모델인 몬스타엑스(MONSTA X)가 출연한다. 여기서 ‘쵺’은 ‘촉촉’이 합쳐진 의성어로, 기존의 수분크림보다 더 촉촉하다는 의미를 센스있게 표현한 카피다.


멤버 주헌과 민혁은 최근 종영한 인기 드라마 ‘스카이캐슬’의 한 장면을 차용했다. 두 멤버는 “더 촉촉 그린티 수분크림을 집에 들이셔야 합니다”, “그 어떠한 것보다 ‘쵺!’한 크림 감당하실 수 있겠습니까?” 등 드라마 속 명장면을 위트있게 선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또 다른 영상에선 배우 조정석이 출연했던 한 학습 광고를 패러디한 ‘쵺나두 편’에서 멤버 원호와 아이엠은 자연스러운 독백 연기를 통해 ‘연기돌’로서의 면모를 보여줬다. 유명 커피 광고를 패러디한 ‘쵹오피 편’은 멤버 셔누, 기현, 형원이 출연해 삼각관계 열연을 펼친다. 셔누는 “네가 그냥 촉촉한 수분크림이라면 이 사람은 내게 ‘쵺!’한 수분크림이야”라는 멘트와 함께 달콤한 눈빛 연기로 팬들의 마음을 저격했다.


‘더 촉촉 그린티 수분 크림’ 바이럴 영상은 공개되자마자 온라인상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토니모리 공식 유튜브에 업로드 된 총 4편의 영상은 2주 만에 누적 조회수 350만회를 돌파했다. 누리꾼들은 “진짜 촉촉한 수분크림인가봐” “연기가 너무 귀여워서 제품을 살 수 밖에 없다.” “‘쵺’해지러 토니모리 달려갑니다” “4편 다 정말 재밌다” 등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토니모리 담당자는 “고객과의 친근한 소통을 위해 유명 광고 및 드라마 속 장면을 패러디한 바이럴 영상을 기획했다”며 “특히 위트있는 컨셉이 K-POP 대세 스타인 몬스타엑스 멤버들과 잘 맞아 팬들은 물론 대중들의 이목까지 집중시킨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