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GE 20's, 베트남 본격 진출

온오프라인 채널 동시입점... 2월 태국 진출 이어 동남아시장 공략 확대

박일우 기자 free@cmn.co.kr [기사입력 : 2019-03-29 10:32:48]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AGE 20’s(에이지투웨니스)가 베트남에 진출하며 동남아시장 공략 강화에 나섰다. 지난 2월 태국 수도 방콕의 대형 쇼핑몰 2곳에 입점한 데 이은 두 번째 동남아시장 유통채널 입점이다.


29일 회사 측에 따르면 AGE 20’s는 베트남 진출 기념으로 지난 3월 28일 베트남 호치민에 위치한 롯데 레전드 호텔 사이공에서 론칭쇼를 개최했다. 베트남 국민 배우로 알려진 ‘치 푸(Chi Pu)’와 베트남 유명 뷰티 인플루언서, 유통 관계자 등 100명 이상이 참석, AGE 20’s의 성공적인 론칭을 위한 자리를 빛냈다.


파운데이션 안에 에센스가 함유된 독특한 제형과 촉촉함, 커버력으로 유명한 AGE 20’s의 대표 제품 ‘에센스 커버 팩트’에 베트남 유명 뷰티 인플루언서들도 좋은 반응을 나타냈다.


회사 측은 특히 에센스 커버팩트의 쿨링 기능이 베트남의 따뜻한 기후에 사용하기 좋다는 평을 얻어 베트남어로 ‘차가운 팩트’를 뜻하는 ‘펀란(phấnlạnh)’이라 불리며 큰 인기를 끌었다고 전했다.


AGE 20’s는 베트남 뷰티전문숍 ‘하사키 뷰티앤스파(Hasaki Beauty&Spa Co., Ltd.)’, 전자상거래 플랫폼 ‘쇼피(Shopee)’, ‘라자다(Lazada)’ 등에 입점했으며 판매 채널을 점차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베트남 시장에서 판매될 제품은 AGE 20’s의 대표 제품인 ‘에센스 커버팩트’와 ‘시그니처 BB크림’, ‘SOS 데이 마스크’ 등이다. 회사 측은 이 제품들이 베트남 고객의 선호도와 현지 기후에 맞춰 선정돼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AGE 20’s 관계자는 “이번 론칭쇼를 통해 AGE 20’s의 성장 잠재력을 실감할 수 있었다”며 “베트남의 화장품 시장은 꾸준하게 성장하는 시장인 만큼 AGE 20’s만의 차별화된 제품력을 바탕으로 앞으로의 행보가 크게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현재 AGE 20’s는 중국 내 온라인 채널과 일본 홈쇼핑 채널, 태국 오프라인 채널 등에 입점해 현지 소비자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중국에서 꾸준한 인기를 이어가는 가운데 올해 3월에는 중국 온라인 쇼핑몰 티몰에서 매출, 인기도 등 다양한 기준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아 ‘2018년 티몰 국제 부문 1억 RMB(위안화) 브랜드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