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O와 함께한 네이처리퍼블릭 영상 화제

선스틱 바이럴 필름 공개, 4일만에 누적 조회수 100만뷰

이정아 기자 leeah@cmn.co.kr [기사입력 : 2019-04-11 09:55:34]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전속모델 EXO(엑소)와 함께한 ‘캘리포니아 알로에 보송 선스틱’의 바이럴 영상을 공개했다고 네이처리퍼블릭이 지난 9일 밝혔다.


유튜브와 페이스북 등 공식 SNS 채널에서 공개된 이번 영상은 ‘보송 선스틱’의 기능을 더욱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흑백 무드의 UV(자외선) 카메라를 콘셉트로 반전 매력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지난 4일 오후, 바이럴 영상 공개에 앞서 블록버스터 영화를 보는 듯한 감각적인 티저 필름과 포스터 이미지를 선보이며 수많은 국내외 팬들의 기대감을 한껏 고조시켰다. 이를 통해 관련 콘텐츠들의 누적 조회수가 나흘만에 100만뷰를 달성했다.


흑백 톤의 긴장감 넘치는 BGM으로 도입부가 시작되는 이번 바이럴 영상은 텅빈 바닷가에서 얼굴에 검정색 크림으로 보이는 것을 바른 진지한 표정의 EXO 멤버들이 등장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특히 빠른 템포의 컬러 화면 전환과 UV 필터 카메라로 촬영하며 보송 선스틱을 사용하는 개구쟁이 같은 EXO의 모습이 관전 포인트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이번 영상의 인기에 힘입어 12일부터 전국 온ㆍ오프라인 매장에서 보송 선스틱 구매시 EXO 브로마이드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한 EXO와 전 세계 고객이 함께하는 ‘보송 챌린지’ 인터랙티브 콘텐츠를 활용한 캠페인을 순차적으로 전개할 예정이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