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노바기 선스크린, 타오바오서 하루 7천개 판매

'밀크씨슬 리페어 선스크린" … 타오바오 런칭 하루만에 성과

신대욱 기자 woogi@cmn.co.kr [기사입력 : 2019-04-24 15:19:48]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바노바기(BANOBAGI)의 자외선 차단제 ‘밀크씨슬 리페어 선스크린’이 중국 최대 온라인 쇼핑몰 타오바오(Taobao) 런칭 하루 만에 7,000개 판매를 기록했다.


회사측은 타오바오의 유명 인기 왕홍 웨이안샤오가 밀크씨슬 리페어 선스크린의 안전성과 우수성을 알리는 컨텐츠를 업로드한 이후 불과 하루 만에 높은 판매성과를 거뒀다고 밝혔다.


바노바기 밀크씨슬 리페어 선스크린은 유기 자외선 차단제로는 이례적으로 전성분 EWG 그린 등급으로 유해 성분이 없어 피부 자극 우려를 줄였을 뿐만 아니라 백탁 현상 없이 부드러운 발림성을 지닌 유기자차의 장점만을 살린 안전한 자외선 차단제란 점을 강조하고 있다. 여기에 75% 이상의 수분을 함유해 수분 크림을 바른 듯한 편안한 사용감으로 소비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는 것이 회사측 설명이다.


최근에는 ‘얼루어’가 소비자 200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설문조사에서 제품 구매 의사 99%, 제품 만족도 99.4%, 지인 추천 의사 100% 등의 평가를 받기도 했다.


반재용 바노바기 대표는 “밀크씨슬 리페어 선스크린의 경우, 단순히 유해 성분을 배제한 것 뿐 만 아니라 제품의 주요 성분인 밀크씨슬추출물과 우엉뿌리추출물이 피부에 진정 작용을 함으로써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든 제품”이라며 “이같은 바노바기만의 안심 처방 시스템과 독자적인 유효 성분 배합을 통한 노력이 국내외 소비자들에게도 잘 전달, 타오바오에서 단 하루 만에 7,000개 판매 돌파와 2차 생산 완판 등의 성과를 이룬 것 같다” 고 밝혔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