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추럴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라보티카' 리론칭

리더스코스메틱, 자연과 인간의 공존 추구 브랜드 의미 확장 신제품 선봬

인터넷뉴스팀 webmaster@cmn.co.kr [기사입력 : 2019-04-25 13:21: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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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MN] 글로벌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리더스코스메틱이 환경보호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10대들을 위한 영캐주얼 브랜드 ‘라보티카’를 자연과 인간의 공존을 추구하는 내추럴 더마코스메틱 브랜드로 의미를 확장해 리런칭했다.


미국 전용 제품으로 첫 선을 보인 ‘라보티카’는 피부에 순한 저자극 성분만을 사용해 해외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최근 국내에서 환경보호와 순하고 자극 없는 성분이 핵심인 ‘착한 화장품’이 각광받음에 따라 내추럴 더마코스메틱 브랜드로서 ‘라보티카’의 새로운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라보티카’는 전 세계의 치료 목적으로 활용되는 약용 식물들을 특수한 가공방법을 통해 고순도・고함량으로 배합한 것이 특징이며 모든 제품은 파라벤 6종, 페녹시에탄올 등 유해 성분 없이 제조된다. 자연과 인간의 공존을 추구하는 브랜드 철학에 따라 환경을 최대한 훼손하지 않는 생산 공정을 거친다.


특히 환경보호 활동에 적극 동참하기 위해 FSC 인증 지류를 적용한 제품 패키지를 사용할 예정이다. ‘FSC(산림관리 협의회, Forest Stewardship Council)’ 인증 지류란 생산·ᆞ제작ᆞ·가공ᆞ·유통 전 과정에 있어 산림과 생태계를 위한 10가지 원칙과 56개의 친환경적 기준에 부합하는 방식으로 생산된 종이로, 이 인증이 있는 제품을 구매하는 것만으로도 산림 보호에 동참할 수 있는 ‘착한 소비’로 이어진다.


‘라보티카’는 △피토리추얼 워터 3종 △아쿠아 트리 클렌징 폼 3종 △트루네이처 마스크 4종 등으로 구성됐다. 이번 4월 새롭게 출시된 ‘피토리추얼 워터 3종’은 원료 손상을 최소화한 수증기 증류법을 적용, 피부에 꼭 필요한 성분을 최대치(97%)로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식물 고유의 에너지를 피부에 그대로 전달해 최적의 스킨케어 효과를 제공하며, 대용량으로 구성돼 세안수, 화장솜 마스크, 미스트 등 다양한 방법으로 활용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보습 효과가 뛰어난 로즈 워터, 생기 부여와 미백에 좋은 오렌지 워터, 피부 진정에 탁월한 티트리 워터 등 3종으로 구성됐다.


리더스코스메틱은 이번 ‘라보티카’ 브랜드 리런칭을 기념해 모바일 쇼핑 플랫폼 스타일쉐어에서 ‘뷰티 꽃길 위크’ 프로모션도 실시한다. 오는 4월 28일까지 ‘피토리추얼 워터 3종’을 비롯한 브랜드 전 제품을 최대 64%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으며, 10% 할인 쿠폰까지 추가 증정한다.


한편, 리더스코스메틱은 서울대 출신 피부과 전문의들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글로벌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리더스’, 내추럴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라보티카’, 선 케어 전문 브랜드 ‘썬버디(SUNBUDDY)’ 등 다양한 브랜드를 선보이고 있다.


본 보도자료는 코스메틱매니아뉴스(CMN)의 편집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제공자에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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