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화수, '윤조에센스' 대용량 출시 팝업스토어 운영

120ml 리미티트 에디션 출시 5월 15~28일까지 강남역서 기념 팝업 진행

박일우 기자 free@cmn.co.kr [기사입력 : 2019-04-30 10:58:35]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한국 대표 럭셔리 뷰티 브랜드 설화수가 ‘윤조에센스’ 대용량 버전을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5월 15일부터 28일까지 강남역 인근에서 <윤조 유니버스>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30일 밝혔다.


설화수는 글로벌 스테디셀러 윤조에센스를 기존 90ml에서 30ml를 증량시킨 120ml 대용량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출시한다. 신규 광고 영상운 5월 1일 공개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신제품은 5가지 피부 지표(영양, 자생, 탄력, 생기, 투명)의 균형과 반짝이는 피부를 ‘별’로 형상화한 황금빛 디자인을 입혀 그 가치를 높혔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설화수 윤조에센스는 세안 후 가장 첫 단계에 바르는 세계 최초의 한방 부스팅 에센스다. 출시 이후 네 번의 진화를 거치며 누적판매 매출 2조를 돌파할 만큼 글로벌 베스트셀러로 사랑받고 있다.


윤조에센스의 핵심 원료인 자음단™은 설화수 연구의 대표적인 결정체다. 설화수는 피부 속 노화는 시간이 아닌 피부 속 불균형의 문제로 바라보면서 음과 양의 피부 균형을 맞출 수 있도록 했다. 피부에 부족한 윤을 채워주고 피부 균형을 도와주는 작약, 연꽃, 옥죽, 백합, 지황의 5가지 원료를 엄선해 최적의 비율로 처방했다. 이런 설화수만의 독보적인 헤리티지 성분 자음단™은 피부 5대 균형 (영양, 자생, 탄력, 생기, 투명)을 리셋해 최적의 상태로 끌어 올려준다.


설화수는 또 ‘7세 주기론’에 주목해 첨단 피부과학 기술에 적용한 결과 현대 여성에게도 7년을 기점으로 피부 톤과 탄력 등의 피부 변화가 단계적으로 나타남을 밝혀냈다. 이에 설화수 한방과학 연구센터에서도 피부에 탁월한 효능을 가진 한방 및 인삼 소재를 연구하고, 이를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는 기술을 고도화하여 피부 전문성을 강화하고 있다.


한편, 윤조에센스 대용량 출시 기념 팝업스토어는 강남역(강남구 강남대로 420)에서 운영된다. 팝업스토어는 5가지 젊음의 지표의 균형을 맞춰 빛나는 피부를 선사하는 윤조에센스의 제품 스토리와 효능을 흥미로운 컨텐츠로 경험해 볼 수 있도록 천문대 콘셉트로 공간을 구성했다.


행사장에서 신제품 체험은 물론 피부 컨디션 측정, 설화수 브랜드 철학을 직접 느낄 수 있는 인터랙티브 북까지 다양한 컨텐츠와 이벤트가 마련될 예정이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