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더스코스메틱, 모델 '등륜'과 함께한 광고 공개
아이치이, 유쿠 등 동영상 플랫폼서 온에어... 260만 조회 높은 관심
[CMN] 글로벌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리더스코스메틱이 아시아태평양 전 지역 모델로 활약 중인 중국 배우 등륜(鄧倫)과 함께 한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리더스코스메틱은 올해 초 아시아태평양 전 지역 모델로 발탁한 배우 등륜과 함께 브랜드의 우수성을 알리는 광고 영상을 제작, 중국 동영상 플랫폼 ‘아이치이(iQiyi)’, ‘유쿠(優酷)’, ‘칭팅TV’ 등에 온에어 중이다.
광고 영상 속 등륜은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더마코스메틱 제품을 선택하는 4가지 기준’이라는 주제로 리더스코스메틱 제품의 우수한 품질과 안전성을 강조했다. 이 광고 영상은 현재 중국 내에서 약 260만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등륜은 올해 초 리더스코스메틱의 마스크팩 모델로 발탁된 후 한국 및 중국, 일본, 인도네시아, 하와이 등 아시아태평양 전 지역에 걸쳐 활발한 마케팅을 펼치는 중이다. 이에 회사 측은 우수한 품질력을 바탕으로 중국 톱스타로 부상 중인 등륜과의 시너지를 더욱 기대하고 있다.
한편, 2013년 중국 드라마 <화비화무비무(花非花雾非雾)>를 통해 데뷔한 등륜은 이후 <인위우견니(因为遇见你)>, <일천령일야(一千零一夜)>에서 주인공을 맡아 이름을 널리 알렸다.
최근에는 동시간대 시청률 1위 및 인터넷 조회수 140억 뷰를 기록한 화제의 드라마 <향밀침침신여상(香蜜沉沉烬如霜)>에서 남자 주인공 욱봉(旭鳳) 역을 맡아 애틋한 로맨스를 선보이며 중국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특히 국내 중화TV 채널에서 <일천령일야(一千零一夜)>, <향밀침침신여상(香蜜沉沉烬如霜)>이 절찬리 방영되면서 한국 내에서도 많은 팬들을 보유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