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프로야구단 키움히어로즈 협약

2019년 시즌 공동 마케팅…홈 이벤트, 선수단 제품 지원

인터넷뉴스팀 webmaster@cmn.co.kr [기사입력 : 2019-05-13 오후 8:51:19]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네이처리퍼블릭은 프로야구단 키움히어로즈와 2019년도 정규 시즌에 공동 마케팅을 실시한다고 5월 13일 밝혔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이번 업무협약에 따라 레이디스 데이 등 키움히어로즈의 정규리그 홈경기 이벤트를 통해 야구장을 찾는 고객들에게 ‘캘리포니아 알로에 보송 선스틱’과 ‘캘리포니아 알로에 아이스 퍼프 선’ 등 주력 제품을 선물한다. 또 추후 브랜드 공식 SNS 채널에서 선수들의 친필 사인이 담긴 유니폼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뿐만 아니라 이정후와 박병호, 서건창 등 키움히어로즈 선수단과 함께 치어리더에게 선케어 라인 등 제품을 지원하고 구단의 대표 마스코트와 대형 선스틱을 활용한 이색 퍼포먼스를 진행하며 야구팬들에게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네이처리퍼블릭은 “브랜드의 친근한 이미지를 전달하고 히트 제품인 ‘보송 선스틱’을 고객들이 더 많이 경험해볼 수 있도록 체험의 장을 지속적으로 마련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본 보도자료는 코스메틱매니아뉴스(CMN)의 편집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제공자에 있습니다.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