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비치, 동영상 익숙한 밀레니얼 세대 집중 공략

유명 유튜버 라뮤끄와 협업 '립 키트' 출시, 제품 활용 동영상 동시 공개

신대욱 기자 woogi@cmn.co.kr [기사입력 : 2019-05-14 16:08:20]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신세계인터내셔날(대표 이길한)의 비디비치가 유명 뷰티 유튜버 ‘라뮤끄’와 함께 립 키트를 출시하며 유튜브, 라이브 방송 등 동영상에 열광하는 밀레니얼 세대를 집중 공략한다.


라뮤끄와 협업한 립 키트는 비디비치 톡식(TOXIC) 컬렉션의 립 드레스 인기 색상 3종으로 구성됐다. 라뮤끄는 141만명의 구독자를 거느린 뷰티 크리에이터로, 누적 조회수 1억500만을 기록하며 뷰티 업계에서 높은 영향력을 과시하고 있는 국내 톱 뷰티 유튜버 중 하나다.


라뮤끄 트리오 립 키트는 기존 립 드레스 10가지 색상 중 라뮤끄가 직접 선택한 색상인 핑크 티팟, 퀸 오브 하트, 메이플 베니어 3종으로 구성된 특별 립 세트다. 데일리로 사용하기 좋은 누드 베이지, MLBB, 클래식 레드 등의 활용도 높은 색상 위주로 구성됐고, 매트한 벨벳 제형의 립 플루이드가 건조함 없이 입술을 얇고 부드럽게 감싸주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뾰족하고 긴 어플리케이터가 립라이너 없이도 매끈하고 섬세한 립 라인을 완성시켜준다는 것이 회사측 설명이다.


비디비치 라뮤끄 트리오 립 키트 출시와 함께 라뮤끄 유튜브 채널을 통해 립 드레스 활용법과 색상 별 연출법 등이 담긴 영상도 공개됐다. 라뮤끄는 이 영상을 통해 비디비치 립 드레스 3종을 활용한 데일리 메이크업 방법을 제안했는데, 영상 게시 일주일 만에 조회수가 10만건을 넘을 정도로 높은 호응도를 보이고 있다.


특히 귀여운 이미지부터 세련되고 도시적인 느낌까지 립 제품 하나로 다양한 연출법을 제시해 메이크업에 익숙하지 않은 여성들도 화사하고 산뜻한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도록 돕는다.


신세계인터내셔날 비디비치 관계자는 “밀레니얼 세대들은 영상을 통해 화장법을 배우고, 영상 속 사용 후기를 보고 제품을 구매할 정도로 동영상에 열광한다”면서 “인기 뷰티 유튜버가 제안하는 생동감 넘치는 화장법을 직접 따라 할 수 있어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비디비치는 이번 신제품 출시와 함께 전국 비디비치 백화점 매장과 신세계인터내셔날 공식 온라인몰 SI빌리지를 통해 라뮤끄 트리오 립 키트를 정가 대비 30% 할인된 가격에 한정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