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존, '아이 러브 콘트롤크림' 캠페인 진행

올리브영 한정 판매 '콘트롤크림 스페셜 에디션' 소개

심재영 기자 jysim@cmn.co.kr [기사입력 : 2019-05-16 16:28:10]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참존이 두 번째 브랜드 캠페인 ‘아이 러브 콘트롤크림, 아이 러브 참존(I LOVE CONTROL CREAM, I LOVE CHARMZONE)’ 영상을 공개한다고 지난 14일 밝혔다.


‘아이 러브 콘트롤크림, 아이 러브 참존’ 캠페인은 지난 해 3월 진행된 ‘아이 러브 콤플렉스, 아이 러브 참존’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되는 참존의 ‘I LOVE C’ 캠페인으로,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좋은 건 함께 공유하는 사이인 엄마와 딸이 각자 스스로를 더욱 사랑하고 소중한 사람에게 기쁨을 줄 수 있도록 응원하고자 기획됐다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캠페인 영상 속 뷰티 모델은 연예인이 아닌 경력단절 여성의 사회 재진출에 의의를 갖고 시작된 우먼센스 케이퀸 콘테스트 수상자로 엄마가 쓰던 참존의 제품을 딸에게 선물하고 또 다시 선물 받으며 서로를 아끼고 더욱 사랑하게 된 모녀 간의 이미지를 담았다.


이번 캠페인에 소개된 ‘콘트롤크림 스페셜 에디션’은 올리브영에서 구매할 수 있는 한정판으로 엄마와 딸이 나눠 사용할 수 있도록 기존 디자인과 젊은 층의 취향을 반영한 핑크 컬러 패키지로 구분한 것이 특징이다. 손 하트 모양의 디자인을 적용해 마음을 담아 전달할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참존 마케팅팀 관계자는 “시대를 거슬러 엄마와 딸이 함께 공유할 수 있는 브랜드는 참존이 대표적”이라며 “참존은 35년의 역사를 바탕으로 앞으로도 에이지리스(Ageless) 코스메틱으로 전 연령층에게 사랑받는 브랜드로 성장할 것”이라고 전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