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머시, 미국 세포라 클렌저 부문 판매 1위
올 1~4월 클렌저 전체 카테고리 중 누적 판매량 1위 등극
[CMN] 파머시(FARMACY)는 대표 제품인 그린 클린이 지난 해 8월 미국 세포라에서 다양한 클렌저 카테고리 중 클렌징 밤 부문 1위를 차지한 지 약 8개월만에 클렌저 전체 카테고리에서 판매 1위를 기록했다고 전했다.
파머시의 그린 클린은 뉴욕 북부에서 제품의 주원료 식물을 직접 재배해 더욱 안전하고 신선한 성분으로 만든 자연주의 클렌징 밤이다. 워터프루프 메이크업뿐만 아니라 자외선 차단제, 미세먼지 세정력까지 인증 받은 제품으로 해외에서는 물론 지난해 9월 국내 런칭한 이후 국내에서도 꾸준히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그린 클린은 브랜드의 대표 제품으로 2018년 8월 미국 세포라에서 유수의 글로벌 및 현지 브랜드 제품들을 제치고 클렌징 밤 부문 판매율 1위를 달성했으며, 이후 단기간 내에 클렌저 전체 카테고리 중 1위를 기록하며 명실상부한 세포라 넘버원 클렌저로 입지를 굳혔다.
파머시코리아 관계자는 “클렌징 밤 부문 1위를 한 것도 브랜드에 상당히 고무적인 일이었는데 클렌징 폼과 오일, 워터 등 모든 클렌저 카테고리를 합친 전체 클렌저 제품 중 판매 1위를 차지한 것이라 더욱 큰 의미를 지닌다”고 소감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