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문알로에 큐어 선젤, 홈앤쇼핑서 매진
3회 방송 완판…선스틱, 선쿠션에 이어 매진 달성
[CMN] 김정문알로에의 ‘큐어 워터 스플래쉬 수딩 선젤(이하 큐어 선젤)’이 지난 달 27일 진행된 홈앤쇼핑 방송에서 준비된 수량을 모두 판매해 지난 달 13일과 22일 진행된 방송을 포함해 3회 연속 매진 기록을 세웠다.
김정문알로에는 큐어 선쿠션과 선스틱에 이은 큐어 선젤 매진으로, 큐어 선케어 전 제품 매진을 기록하며 큐어 브랜드의 탄탄한 포트폴리오를 구축하게 됐다. 앞서 큐어 선쿠션과 선스틱은 지난 4월과 5월 진행한 롯데홈쇼핑과 CJ홈쇼핑에서 2회씩 매진을 기록한바 있다.
큐어 선젤(SPF50+, PA++++)은 김정문알로에가 지난 4월 첫 선을 보인 큐어 선라인 3종(선젤, 선쿠션, 선스틱) 중 하나로, 젤 제형의 자외선 차단제다. 제주산 알로에를 직접 재배 및 수확하는 김정문알로에의 핵심원료인 알로에 아보레센스 성분(칸델라브라알로에잎 추출물)과 알로에베라잎즙이 담겨, 자외선 차단은 물론 피부 진정, 보습 및 항산화 효과에 탁월하다.
특히, 김정문알로에 선케어 제품 중 알로에베라잎즙이 72.9%로 가장 많이 함유되어 쿨링감이 뛰어나다. 또한 제품을 손에 제품을 묻히지 않고 바를 수 있는 항균 기능의 어플리케이터가 적용되어 누구나 쉽고 깔끔하게 사용 가능하다.
김정문알로에 관계자는 “선쿠션과 선스틱에 이어 선젤의 매진으로 김정문알로에 선라인이 대한 고객들의 신뢰를 확인한 것 같아 기쁘다”며 “김정문알로에가 직접 관리하고 수확한 원료에 대한 자부심을 바탕으로 선케어 제품 외에도 보다 더 다양한 큐어 제품으로 고객분들의 신뢰에 보답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