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포도, 블루베리 등 리얼 과즙 화장품 컨셉 호평

웰코스 후르디아 상해박람회 참가, 왕홍 마케팅 성과도

이정아 기자 leeah@cmn.co.kr [기사입력 : 2019-06-11 오후 1:48:05]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웰코스(대표이사 김영돈)는 지난 5월 20~22일 펼쳐진 ‘2019 중국 상해 미용 박람회’에 참가해 신개념 리얼 과즙 스킨케어 브랜드 후르디아의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며 많은 뷰티 바이어들과 방문객들의 주목을 끌었다고 전했다.


후르디아는 브랜드 시그니처인 크림 용기를 형상화한 부스 디자인으로 많은 관람객의 이목을 사로 잡았다. 특히 이번 박람회에서는 정제수 대신 과즙으로 채운 4종의 마스크팩(청포도, 블루베리, 감귤, 석류) 매대를 별도로 운영해 관람객들의 높은 관심을 끌었다.


또한, 여름 시즌을 맞아 피지 조절과 모공 수렴에 효과가 있고 산뜻한 제형의 청포도 라인이 인기를 끌었고 국내 올리브영에 입점해 ‘인생 립밤’으로 호평을 받고 있는 ‘블루베리 하이드레이팅 허니 립 밤’도 주목을 받았다.


세계 각국의 해외 바이어들의 연이은 방문과 상담이 이어지는 와중에 많은 중국 왕홍도 후르디아 부스를 찾아 관심을 보였다고. 그 중 중국에서 10대 프로 블로거상을 수상한 한국인 왕홍 ‘혜민언니’가 5월 28일부터 30일까지 자신의 타오바오 몰에서 ‘블루베리 하이드레이팅 허니 립 밤’을 판매하는 등 중국 시장에서 후르디아의 높은 성장 가능성을 확인했다고 밝혔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