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나(LUNA), 체험형 매장 '루나 시그니처' 오픈

14일 AK& 홍대점 2층에 데이트·오피스·클럽 존 등 3기지 콘셉트로 구성

박일우 기자 free@cmn.co.kr [기사입력 : 2019-06-14 13:08:13]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애경산업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루나’(LUNA)가 6월 14일 AK& 홍대점 2층에 체험형 매장인 ‘루나 시그니처’를 오픈한다.


14일 회사 측에 따르면 루나 시그니처 매장은 ‘뷰티 내비게이터, 루나’(Beauty Navigator, LUNA)라는 콘셉트로 ‘가장 나다운 아름다움을 찾아주는 곳’이라는 의미를 담은 체험형 매장이다.


루나 시그니처 매장은 홍대, 연남동을 찾는 인구가 주로 데이트, 회사, 클럽 등 목적으로 방문한다는 점에 착안해 △데이트 존(Date Zone) △오피스 존(Office Zone) △클럽 존(Club Zone) 등 3가지 콘셉트로 구성됐다.


각 콘셉트 존은 고객들이 TPO(Time, Place, Occasion)에 맞는 메이크업을 할 수 있는 공간으로 꾸며졌다.


루나 시그니처 매장에서는 체험형 매장 오픈을 기념해 △메이크업 쇼 △메이크업 리터치 서비스 △체험 샘플 증정 등 다양한 행사 및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픈 당일인 6월 14일 오후 6시 뷰티 유튜버 ‘라뮤끄’가 루나 시그니처 매장에서 올여름 메이크업 트렌드를 소개하는 메이크업 쇼를 진행하며 뷰티 팁을 전달한다. 또 6월말까지 매주 목, 금, 토요일에 전문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메이크업 리터치 서비스를 진행한다.


루나 브랜드 담당자는 “루나는 보다 많은 소비자와 소통하고자 체험형 매장을 열었다”며 “루나 시그니처 매장이 홍대와 연남동을 찾는 고객들에게 언제든지 편하게 방문해 루나를 체험하고 소통하는 공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