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안헤어‧보그헤어, 2019 CEO비전 워크샵 개최

가맹점주 100여 명 참석…매출 극대화 방안‧중장기 비전 논의

심재영 기자 jysim@cmn.co.kr [기사입력 : 2019-07-16 14:22:25]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미창조 RIAHN(리안헤어)와 VOG Hair(보그헤어)는 지난 8일과 9일 경기도 가평군에 위치한 파로티아에서 1박2일 일정으로 2019 CEO 비전 워크샵을 진행했다.


가맹점주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이뤄진 이번 워크샵에서는 신제품 피그먼트 샴푸&트리트먼트 제품 소개와 함께 모델 시연이 있었고, 미창조 본사 임영수 이사가 미창조에서 개발 중인 MCZ 시스템과 노무관리에 대해 설명했다.


이어서 유상준 미창조 대표이사가 ‘최근 경제 트렌드와 공유경제’라는 주제로 경영특강을 펼치면서 ‘DTC 검사 도입에 대한 토탈 뷰티샵의 방향성‘을 제시했다. 이후 시간에는 이를 토대로 한 가맹점주들 간의 그룹별 토의와 각자가 생각하는 경영전략을 공류하는 시간이 마련됐다.


미창조 관계자는 “매년 7월 정기적으로 진행되는 CEO 대상 워크샵은 교육 위주의 딱딱한 분위기를 탈피해 공감과 소통 중심으로 프로그램을 구성하는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며 “모두가 어우러져 함께 성장을 도모하는 뜻깊은 시간이 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국내 최다 가맹점수를 보유한 리안헤어와 프랑스 프리미엄 브랜드 보그헤어는 미창조 측의 체계적인 매장관리에 힘입어 전국 각지에 가맹점이 증가하는 추세다. 이를 바탕으로 미창조는 시장 점유율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최고의 브랜드로 자리매김한다는 계획이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