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화장품,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직관적 메뉴 구성 … 첨단 제조, R&D 시스템 한눈에 파악

신대욱 기자 woogi@cmn.co.kr [기사입력 : 2019-07-17 14:09: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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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MN] 뷰티화장품(대표이사 오한선)이 홈페이지((www.btcosmetic.com)를 리뉴얼 오픈했다.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은 온라인을 통한 고객사와 소통을 강화하고 모바일 환경까지 고려해 빠른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진행됐다는 것이 회사측 설명이다.


리뉴얼된 홈페이지는 무엇보다 직관적인 메뉴로 구성돼 뷰티화장품만의 기술력을 한눈에 살펴볼 수 있도록 꾸몄다. 모바일 환경까지 고려해 고객들이 보다 쉽게 OEM‧ODM 정보부터 기업 정보, 제품 정보까지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는 설명이다.


특히 ‘코스메틱 사이언스’를 강조하고 있다. 뷰티화장품 R&D연구소의 화장품 전문연구원들이 다년간 축적한 피부과학을 구현하고 있다는 점에 초점을 맞췄다. 첫 화면에 뷰티화장품만의 R&D 센터와 OEM‧ODM 시스템을 일목요연하게 파악할 수 있도록 배치했고, 최첨단 생산 시스템과 자동화 물류 시스템, 주요 생산 제품군도 한눈에 살펴볼 수 있도록 심플하게 구성했다. 자체 브랜드인 뷰그린(BEAUUGREEN) 정보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친환경 가치와 사회 공헌을 반영한 지속 가능 경영 의지도 내세웠다. 품질, 제조 관련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지속 가능성’에 맞춰 지속적으로 개선, 이를 통한 경제적 가치창출과 환경 보호, 사회적 발전을 추구해 세상에 긍정적인 가치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는 의지다.


한편, 뷰티화장품은 하이드로겔 마스크 분야에서 최고의 기술역량을 보유한 화장품 OEM‧ODM 전문기업으로, 국내는 물론 해외수출을 통해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기술혁신형 기업이란 점을 내세우고 있다. CGMP는 물론 글로벌 품질관리 기준인 ISO 22716을 획득했고 품질보증평가인 ‘SQP’와 근무환경평가인 ‘WCA’ 등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인증을 보유, 글로벌 경쟁력을 갖추고 있다는 평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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