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드름용 디바이스 '아크제로' 체험단 30명 모집

카카오메이커스 앵콜 4회 연속 조기 매진 기록 '화제'

이정아 기자 leeah@cmn.co.kr [기사입력 : 2019-08-07 11:07:21]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뷰티 디바이스 전문 브랜드 아띠베뷰티(Attibe Beauty)가 여드름 치료 디바이스 ‘아크제로’의 소비자 체험단 30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체험단은 오는 14일(수)까지 아띠베뷰티 공식 홈페이지와 SNS 계정을 통해 지원받는다.


아띠베뷰티는 최근 카카오메이커스에서 앵콜 4회 연속 완판 행진으로 주목받은 ‘아크제로’의 화제성을 실감하고 제품의 효과를 보다 많은 소비자들과 공유하기 위해 이번 체험단을 기획했다.


뿐만 아니라 아띠베뷰티는 체험단으로 선정된 30명에게 추가로 인증샷 미션을 부여하고 미션을 완료하면 전원에게 플라즈마 아크제로 앰플과 추첨을 통해 3명에게 전동 클렌저 퓨어비를 선물로 증정할 예정이다.


‘아크제로’는 블루 라이트를 이용한 여드름 치료 디바이스로, 412nm 파장의 블루 라이트가 피부 속 박테리아에 에너지를 조사해 피지샘과 피지의 크지를 줄여주어 여드름 피부 개선에 도움을 준다. 식약처 허가를 받은 개인용 의료기기로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