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뷰티 에스트라, 브랜드 모델로 '이솜' 발탁

다양한 도전으로 전문성 쌓아가는 모습 브랜드 추구 가치와 부합 선정

박일우 기자 free@cmn.co.kr [기사입력 : 2019-08-19 13:54:54]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메디뷰티 브랜드 에스트라가 2030 여성들의 워너비로 꼽히고 있는 배우 이솜을 브랜드 뮤즈로 발탁했다고 19일 밝혔다.


에스트라는 이솜의 건강한 가치관과 깨끗하고 생기 넘치는 모습이 내외면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에스트라의 가치를 전달할 수 있는 인물이라 판단해 모델로 선정했다.


에스트라 브랜드 담당자는 “여러 작품에 도전하며 전문성을 쌓고 있는 이솜의 모습이 피부 본연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찾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는 에스트라 모습과 유사하다”며 “앞으로 이솜과 에스트라가 함께 성장하며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에스트라와 이솜이 처음 함께한 브랜드 필름에서는 병의원에서 십여년간 쌓아온 에스트라만의 다양한 가치를 강렬한 무드로 표현하고 있다. 브랜드 필름은 오는 9월부터 에스트라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스트라는 병의원 채널을 기반으로 전문가를 통해 구현되는 혁신적 기술의 뷰티 솔루션을 제공하는 메디뷰티 전문 기업이다.


주요 제품으로는 민감하고 건조한 피부를 위해 손상된 피부장벽 기능을 케어하는 ‘아토베리어365‘ 라인을 필두로 스트레스로 지친 피부에 생기와 활력 에너지를 전달하는 ’리제덤365‘, 여드름성 피부에 적합한 토탈 밸런싱 케어 ’테라크네365’ 등이 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