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퓨전씨, 싱가포르 '가디언' 입점

연말까지 120개 전 매장 입점 … 동남아지역 본격 공략

신대욱 기자 woogi@cmn.co.kr [기사입력 : 2019-09-17 12:22:04]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씨엠에스랩(대표 이진수)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셀퓨전씨(Cell Fusion C)가 싱가포르 최대 H&B스토어 가디언(Guardian)에 공식 입점하며 글로벌 유통망 확장에 나섰다.


가디언은 왓슨스, 사사와 함께 싱가포르의 3대 대형 H&B스토어 중 하나다. 셀퓨전씨는 대표 인기 제품인 ‘레이저 썬스크린 100’을 포함해 썬 4종과 포스트 알파 기초 2종, 트리악 기초 4종 등 총 10종의 썬, 기초 제품을 현지 탑 셀링 20개 매장에 우선 런칭했다. 올해 내 약 120개 전 매장에 순차적으로 입점할 예정이다.


입점 초기지만 썬 제품의 사용감과 기능에 대한 높은 관심 속에 ‘레이저 썬스크린 100, 토닝 썬스크린 100, 버블팩’ 등의 제품은 현지 소비자들과 영업 채널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는 것이 회사측 설명이다. 셀퓨전씨는 나머지 매장 입점에도 박차를 가하며 동시에 매장 내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중이다.


또 싱가포르 주요 매거진 내 광고 운영과 현지 인플루언서와의 코워크(협업)를 기획하는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적극적으로 이어가며 싱가포르 내 더마코스메틱 시장을 이끌어가는 리딩 브랜드로 확고히 자리잡아 가겠다는 계획이다.


셀퓨전씨 관계자는 “셀퓨전씨 썬 제품은 연중 강한 자외선과 덥고 습한 싱가포르의 환경적 특성을 고려한데다 특유의 저자극, 끈적임 없는 산뜻함, 다양한 피부 고민에 맞춰 제품을 사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 현지 소비자들의 호응이 이어지고 있다”며 “싱가포르는 동남아 지역 핵심 국가로, 주변국 확산에 끼치는 영향이 큰 만큼 다양한 현지 마케팅을 바탕으로 싱가포르내 안정적인 정착을 꾀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한편, 셀퓨전씨는 중국, 일본, 홍콩 등 주요 아시아 지역을 비롯해 미주, 유럽 등 전 세계 24개 국가에 진출해 있고, 왓슨스와 사사, 가디언, 메디케어, 티몰, 타오바오 등의 글로벌 유통채널을 통해 전 세계 소비자들과 만나고 있다.


가디언은 모던하고 깔끔한 분위기의 드럭스토어로 동남아 지역 내 약 1,400개의 매장이 분포하고 있다. 특히 싱가포르에만 약 120개의 매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현지 타채널 대비 다양한 플랫폼을 운영하며 높은 트래픽을 나타내고 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