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HC가 1천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 쏜다!

화제의 '아우라 시크릿 톤업' 포토 리뷰 이벤트

이정아 기자 leeah@cmn.co.kr [기사입력 : 2019-09-23 17:00:50]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AHC가 ‘아우라 시크릿 톤업 크림’ 포토 리뷰 이벤트를 통해 1천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AHC 아우라 시크릿 톤업 크림은 지난해 11월 홈쇼핑 론칭 방송에서 목표량을 초과 달성하며 여러 차례 매진을 이어가 뜨거운 화제를 일으킨 제품이다. 이후 홈쇼핑 방송 때마다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에 랭킹 되며 꾸준한 사랑을 받아 일명 “요즘 톤업” 또는 “대세 톤업”으로 불린다.


AHC는 아우라 시크릿 톤업크림에 대한 소비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 제품 사진과 리뷰를 ‘#요즘톤업’ ‘#AHC톤업크림’과 같은 해시태그를 달아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고 AHC의 인스타그램 이벤트 계정(@AHC_TONEUP)으로 다이렉트 메시지를 발송하기만 하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받을 수 있다. 9월 23일부터 11월 3일까지 선착순 1,000명 한정으로 진행된다.


아우라 시크릿 톤업크림은 하얗게 피부 톤만 바꿔주던 기존 제품들과 달리 자연스럽게 핑크빛 생기를 줘 소비자들이 원하는 니즈를 정확히 공략한 것이 인기 요인이다. 브라이트닝 케어에 효과적인 핑크 뮬리 갈대 성분과 AHC만의 독자적인 빛 발효 기술을 접목한 ‘핑크 라이트 콤플렉스’를 함유해 피부 속부터 겉까지 화사한 핑크빛으로 자연스러운 톤업 효과를 선사한다.


소비자의 사랑에 힘입어 현재는 홈쇼핑뿐 아니라 H&B스토어, 지마켓, GS, 옥션, 롯데아이몰 등 온라인몰을 통해서도 이 제품이 판매되고 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