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해, 맞춤 리뷰 초성 퀴즈 이벤트 실시

내 피부 맞춤 리뷰 사용자 경험 확대 위해 마련

인터넷뉴스팀 webmaster@cmn.co.kr [기사입력 : 2019-09-30 18:40:46]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화장품 정보 플랫폼 ‘화해’를 운영하는 버드뷰(대표 이웅)는 ‘화해 맞춤 리뷰 초성 퀴즈 이벤트’를 내달 18일까지 실시한다.


화해 관계자는 “많은 사용자들이 ‘내 피부 맞춤 리뷰’ 기능에 대해 제대로 알고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화해 맞춤 리뷰 초성 퀴즈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전했다.


내 피부 맞춤 리뷰 기능은 화해의 화장품 정보 개인화 서비스 중 하나로 제품별 리뷰 조회 시 피부 타입, 피부 고민, 연령 등 사용자 피부 특성과 리뷰 데이터를 종합적으로 고려해 사용자에게 가장 유용한 리뷰를 우선적으로 보여주는 서비스다. 사용자가 확인하고자 하는 제품 정보의 리뷰 탭을 누른 후, 우측 상단에 위치한 ‘내 피부 맞춤’ 스위치를 켜면 사용자가 설정해 둔 정보와 일치하는 리뷰만 선별해 볼 수 있다. 또한, 필터 기능을 이용해서 원하는 피부 타입, 피부 고민, 연령대, 성별, 별점에 따른 리뷰를 확인할 수도 있다.


이번 이벤트는 화해 사용자라면 화해 앱을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에 참여하고 싶은 사용자는 먼저 해당 이벤트 페이지의 ‘화해 맞춤 리뷰 100% 활용하기’를 확인하고, 맞춤 리뷰와 관련된 초성 퀴즈의 정답을 맞추면 이벤트에 응모된다. 이벤트 상단의 공유하기 버튼을 이용해 카카오톡 친구에게 해당 이벤트를 공유하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당첨자는 10월 25일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며, 마이 페이지의 이벤트 신청 내역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당첨자에게는 1등 아이패드 PRO 1명, 2등 DIY 무드등 키트 10명, 3등 화해 쇼핑 포인트 5,000원 10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화해 마케팅을 총괄하는 박준용 본부장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많은 사용자들이 내 피부 맞춤 리뷰 기능을 비롯한 화해의 화장품 정보 개인화 서비스를 경험하기를 바란다”라며, “화해는 사용자 중심의 편의성을 기반으로 한 사람 한 사람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개인화 서비스를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화해 맞춤 리뷰 초성 퀴즈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화해 앱 내 이벤트 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본 보도자료는 코스메틱매니아뉴스(CMN)의 편집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제공자에 있습니다.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