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힐, Z세대 위한 색조브랜드 '티썸' 론칭

NEW & DAILY 공존 추구... 베이스, 팔레트, 립 등 6개 라인 선봬

박일우 기자 free@cmn.co.kr [기사입력 : 2019-11-05 13:47:08]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엘앤피코스메틱의 색조 브랜드 '메이크힐'이 Z세대를 위한 신규 색조 브랜드인 '티썸'을 론칭하고, 베이스 제품과 팔레트, 립 등 신제품 6종을 선보인다.


회사 측에 따르면 티썸은 Z세대의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한 트렌디한 메이크업 브랜드로, 자신만의 특별함을 찾고 일상 속에서 반짝이는 나를 발견하는 ‘마이 사이드 뷰티(My-side Beauty)’ 콘셉트 아래 ‘NEW & DAILY’의 공존을 추구하며, 매일 손이 가는 데일리 아이템으로 특별한 일상을 제시한다.


티썸은 이번 브랜드 론칭과 함께 △매일 매일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한 데일리 컬러 로션 티썸스킨데이션 △코렉팅과 컨투어, 커버가 모두 가능한 티썸씨씨컨실러 △가볍게 밀착하고 촉촉하게 스며 들어 바르는 순간 '립감 만족'을 선사하는 티썸립블러틴트 △탱글하고 볼륨감 있게 포동포동한 립을 연출해주는 티썸립블링글로스 △눈가와 볼을 한 번에 물들이는 데일리 컬러 브러쉬 티썸아이블러쉬팔레트 △입체감 있는 얼굴을 위한 티썸줌인아웃컨투어 등 총 6가지 제품을 선보였다.


메이크힐 관계자는 ';매일 반짝이는 Z세대의 일상을 위해 새롭고 재치있는 티썸을 론칭하게 됐다';며 ';6종을 시작으로 앞으로도 나만의 매력을 표현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지속해서 선보일 예정이다';고 말했다.


티썸 제품은 전국 아리따움 오프라인 매장 및 아리따움 몰에서 판매한다. 메이크힐은 론칭을 기념해 티썸 전 품목 30% 할인과 제품 구매 후 사용 인증 사진을 특정 해시태그(#티썸, #티썸X아리따움몰, #티썸X아리따움, #아리따움몰ID)와 함께 업로드 하면, 추첨을 통해 제품 6종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티썸과 관련된 새로운 소식은 메이크힐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