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키, 홍콩 코스모프로프서 호평

대표 제품 체험존 등 다양한 프로그램 운영 바이어 이목 집중

신대욱 기자 woogi@cmn.co.kr [기사입력 : 2019-11-20 14:03:34]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젠피아(대표 정진오)의 글로벌 힐링 뷰티 코스메틱 시크릿키가 지난 13일부터 15일까지 홍콩 컨벤션센터에서 열린 ‘2019 홍콩 코스모프로프’에 참가, 신제품과 대표 제품을 집중 홍보했다.


시크릿키는 이번 박람회에서 단독 부스를 운영하며 브랜드의 글로벌 인지도를 제고하고 해외 사업 기회를 모색하는 계기가 됐다고 밝혔다. 무엇보다 박람회 기간 동안 신제품 ‘스타팅 트리트먼트 에센스 로즈 에디션 마스크 시트’와 브랜드를 대표하는 ‘스네일 리페어링 라인’, 스노우 화이트 라인’, ‘라쿠니 라인’ 등의 제품을 소개하며 바이어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고 전했다.


시크릿키는 부스 방문 바이어와 소비자들이 자유롭게 시크릿키 대표 제품을 사용해 볼 수 있는 체험존과 인스타그램 팔로우 이벤트, 샘플링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주목도를 높이기도 했다.


시크릿키 관계자는 “현재 중국은 물론, 러시아, 유럽, 동남아 등 다양한 국가와 수출 계약을 통해 해외 사업을 확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이고 적극적인 해외 마케팅을 통해 젠피아 시크릿키의 우수성을 전 세계적으로 알릴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