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적 판매 300만개 돌파 저력 담은 신제품

아크웰 '아쿠아 클리니티 크림 글로우' 출시

이정아 기자 leeah@cmn.co.kr [기사입력 : 2019-12-12 17:23:06]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한국적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아크웰(대표이사 권기현)은 ‘아쿠아 클리니티 크림 글로우’를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아크웰 아쿠아 클리니티 크림 글로우는 피부에 보습광을 더해 생기 있는 글로우 피부를 선사하는 보습 크림이다. 아크웰의 대표 수분크림이자 재구매율 1위를 기록하며 누적 판매 300만개 돌파한 제품인 ‘아쿠아 클리니티 크림’ 라인의 신제품이다.


보습감이 느껴지는 제형이 피부에 녹아 들어 물 머금은 듯 맑고 투명한 보습광과 화사한 생기를 부여한다. 피부 친화적 보습 성분이 촉촉하고 매끈한 피부로 가꿔주며 스쿠알란, 쉐어버터 등 굴절율 높은 오일 성분이 광채를 더해 어느 각도에서나 빛나는 피부를 완성한다.


아크웰 마케팅 담당자는 “촉촉한 보습광을 더해주는 보습 크림이지만 가볍고 매끄러운 사용감으로 부담 없이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라며 “아침, 저녁 데일리 케어 뿐만 아니라 슬리핑 마스크, 프라이머 단계 등 다양한 방법으로 사용해 언제나 생기 있고 촉촉하게 빛나는 보습광을 느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