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함 스팟케어 블루원, 올해 히트상품 선정

아시아경제 선정 … 강력 스팟 집중케어로 인기

신대욱 기자 woogi@cmn.co.kr [기사입력 : 2019-12-23 14:37:35]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이지함앤코가 지난 2월 리뉴얼 출시한 ‘이지함(LeeJIHAM) 메디컬러’의 ‘스팟케어 블루원’이 아시아경제가 선정한 ‘2019 올해의 히트상품’으로 선정됐다.


이지함 메디컬러 스팟케어 블루원은 이지함 피부과의 25년 피부 전문 노하우를 담은 트러블 피부의 집중 스팟케어 제품으로 출시 이후 호평을 받아왔다. 무엇보다 올해 2월 제품 성분을 업그레이드하고 사용자를 고려한 용기로 리뉴얼 출시한 이후 판매 호조를 이어가고 있다는 것이 회사측 설명이다.


회사측은 온라인 채널과 병‧의원, 신세계면세점과 현대면세점 등의 오프라인 채널에서 판매망을 구축, 입지를 다져가고 있다. 또 올해 중국 유통 파트너 HLB파워를 통해 중국으로 핑크원(각질케어), 블루원(스팟 집중케어), 그린원(진정케어)까지 3종 라인업의 스팟케어 제품을 약 8만 여개 수출한 바 있다.


블루원은 수용성인 아하(AHA, 락틱애씨드) 성분으로 피부에 축적된 각질을 케어하고, 지용성인 바하(BHA, 살리실산) 성분으로 모공 속 피지와 노폐물을 관리하는 강력 스팟 집중케어 제품이다. 논코메도제닉과 저자극테스트 인증까지 완료해 여드름성 피부에 적합한 상품이자 신뢰할 만한 제품으로 알려져 있다.


25년 피부 관리 노하우가 응축된 이지함화장품의 스테디셀러로 민감한 피부도 자극 없이 트러블을 관리하는데 도움을 준다는 것이 회사측 설명이다. 스팟케어 블루원은 이지함화장품 공식몰과 다양한 종합몰, 이지함 피부과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