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정] 레페리 소속 유나, 굿네이버스에 1억 기부

12월 23일 '더네이버스클럽' 등재

심재영 기자 jysim@cmn.co.kr [기사입력 : 2019-12-24 16:50:31]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뷰티 클라우드 유나가 지난 23일 굿네이버스 회관에서 열린 기금전달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레페리]

[CMN] 뷰티 인플루언서 비즈니스 그룹 레페리 소속으로 75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뷰티 클라우드 유나(UNA)가 굿네이버스에 1억원을 기부하고 더네이버스클럽에 등재됐다.


지난 23일 서울 영등포구에 위치한 굿네이버스 회관에서 뷰티 크리에이터 유나(레페리 소속)의 1억 기부 기금 전달식 및 더네이버스클럽 등재식이 진행됐다.


유나는 올해 초부터 생리대 구매가 어려운 저소득층 소녀들을 위한 기부 프로젝트인 ‘퍼플 클라우드’를 진행해왔다. 이를 위해 유나는 직접 기획 및 제조 과정에 참여하고 소셜 마켓에 론칭한 '유나뷰스터(UNA Beauster)' 판매 수익금 중 일부를 기부금으로 모금해왔다. 해당 제품은 이너뷰티 전문가 유나가 유튜브에 업로드하여 크게 인기를 얻은 ‘미백주스 레시피’가 시초인 제품으로, 인플루언서 콜라보레이션 뷰티 레이블 브랜드 '슈레피(Surepi)'를 통해 정식 출시됐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