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비오뜨 콜라겐…' 홈앤쇼핑 마스크팩 재구매율 1위

"흘러내림 없이 피부에 밀착·콜라겐 탄력 케어" 인기 요인

심재영 기자 jysim@cmn.co.kr [기사입력 : 2020-01-07 02:52:21]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라비오뜨(대표 손재욱)는 ‘라비오뜨 프리미엄 콜라겐 풀 업 마스크’가 홈앤쇼핑 마스크팩 재구매율 1위를 기록했다고 6일 밝혔다.


라비오뜨 콜라겐 풀 업 마스크는 지난해 2월 시즌1을 시작으로 10월 시즌2 프리미엄 콜라겐 풀 업 마스크를 론칭하며, 1,100만장 이상의 판매량과 방송 준비 수량 마감, 매진 등을 기록해 홈쇼핑 콜라겐 마스크 베스트 제품으로 자리매김했다.


특히 지난 12월 홈앤쇼핑 2019 연말결산에서는 소비자들의 높은 만족도를 기반으로 프리미엄 콜라겐 풀 업 마스크가 많은 제품들 중 재구매율 1위 마스크팩으로 선정됐다.


라비오뜨 마케팅 담당자는 ‘콜라겐 풀 업 마스크’의 인기 요인에 대해 “콜라겐 풀 업 마스크는 다른 마스크에서는 볼 수 없었던 남다른 콜라겐 코팅 시트와 탱글탱글한 겔 에센스 제형이 흘러내림 없이 피부에 밀착된다”며, “간편하고 쉽게 콜라겐 탄력 케어가 가능한 제품으로 촉촉하고 탄탄한 피부를 원하는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켜 주기 때문인 것 같다”고 말했다.


한편, 라비오뜨는 이를 기념해 1월 한달 간 ‘프리미엄 콜라겐 풀 업 마스크’를 비롯, 콜라겐 라인 전 제품을 하나 사면 하나 더 증정하고, 블루 라인은 50% 할인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프로모션은 라비오뜨 공식 온라인몰과 브랜드숍, H&B스토어 등 전 매장에서 진행한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