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트라, 아모레 성수서 '보습대피소' 팝업 운영

12일까지 에스트라365 라인 전제품 체험 등 이색적 체험거리 마련

박일우 기자 free@cmn.co.kr [기사입력 : 2020-01-10 11:00:24]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메디뷰티 브랜드 에스트라(대표이사 임운섭)가 아모레 성수에서 오는 12일까지 ‘보습대피소’ 콘셉트로 팝업 공간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회사 측에 따르면 에스트라 보습대피소는 겨울 추위를 잠시 피해 피부를 보호할 수 있는 공간으로 총 3가지 콘셉트존으로 구성됐다.


가장 먼저 만날 수 있는 ‘에스트라365 보습대피존’은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 아토베리어365 라인을 비롯해 에스트라 전 라인의 제품을 편하게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피부 상태에 따라 제품을 추천받을 수 있다.


이밖에 에스트라만의 특허기술 더마온 캡슐을 모티브로 제작한 ‘보습 눈꽃 포토존’, ‘보습 캡슐 플레이존’ 등 이색적인 체험 거리를 마련했다.


에스트라 보습대피소는 어느 누구나 방문하여 즐길 수 있으며, 3개 콘셉트존의 미션을 수행하면 손상된 피부 장벽을 강화할 수 있는 아토베리어365 로션과 크림을 경품으로 받아볼 수 있다.


에스트라 관계자는 “최근 신개념 뷰티 체험형 공간으로 주목받고 있는 아모레 성수에서 에스트라 팝업 공간을 오픈하게 돼 기쁘다”며 “극한 추위에 피부는 물론 마음도 따듯하게 녹이고 갈 수 있는 공간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아모레 성수는 아모레퍼시픽이 보유한 30여개 브랜드의 2,300여가지 제품을 자유롭게 체험하고 아모레퍼시픽 역사를 느낄 수 있는 뷰티 체험형 공간이다. 과거 자동차 정비소였던 형태의 건물을 개조해 성수동 특유의 분위기를 살렸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