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도 통했다! 국민 아이크림의 마법

AHC 타임 리와인드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매진 행렬
2012년 첫 출시 후 작년까지 누적 판매 8,500만 개 넘어

이정아 기자 leeah@cmn.co.kr [기사입력 : 2020-01-30 11:20:36]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AHC 브랜드에서 올 초 출시한 #탄력매듭크림, ‘타임 리와인드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가 홈쇼핑 매진 행렬을 이어가며 국민 아이크림의 위용을 과시하고 있다고 회사측이 밝혔다.


AHC 타임 리와인드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는 CJ오쇼핑, 롯데홈쇼핑에서 방송 전회 매진이라는 기록을 달성하며 여전한 인기와 영향력을 입증했다. 소비자들 사이에서 “역시 국민 아이크림답다는 반응이 쇄도하고 있다”고 이 회사 관계자는 전했다.


제품을 직접 사용해본 소비자들은 “늘 사용해오던 제품인데 이번 시리즈도 역시!”라며 신뢰감을 나타냈고 “시즌이 바뀔수록 제품이 더욱 좋아져서 기대 이상”이라며 신제품 출시 때마다 업그레이드되는 제품력에 만족감을 표시했다.


8번째 업그레이드를 통해 선보인 이번 제품은 100% 인체 유사 콜라겐과 100% 인체 유사 엘라스틴의 매듭으로 피부 밀도와 탄력을 동시에 끌어 올려주는 #탄력매듭크림이라는 점이 특징이다.


피부 속 콜라겐을 촘촘하게 채워 피부 밀도를 높여주고 꽉 찬 콜라겐들을 엘라스틴이 단단하게 매듭처럼 묶어 피부 탄력을 끌어 올려준다. 여기에 히알루론산, 펩타이드, 비타민, 단백질을 더해 피부를 더욱 건강하고 탄탄하게 가꿔준다. 특수 공법을 통해 모공의 1/400 크기로 쪼개고 쪼개진 이 고영양 아이크림 입자들은 피부 속 깊숙이 쏙쏙 흡수되어 안티에이징 효과를 전달한다.


AHC 관계자는 “제품을 직접 사용해본 소비자들의 높은 만족도가 추천과 입소문으로 자발적으로 이어진 덕분에 홈쇼핑 매진이라는 기록을 달성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국민 아이크림’으로 꾸준히 사랑 받을 수 있도록 AHC의 에스테틱 노하우를 반영한 새로운 성분과 공법으로 혁신적인 제품을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한편, 얼굴 전체에 바르는 AHC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시리즈는 2012년 첫 출시 이후 현재까지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지난해 12월 기준 누적 판매량 8,500만 개를 넘어서는 대기록을 세우며 스킨케어 시장의 판도를 바꾼 혁신 제품으로 평가받고 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