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샤, 역대 최고 제품 '더 퍼스트 트리트먼트 에센스'

보랏빛 앰플, 개똥쑥 에센스, 비폴렌 엠풀러도 2~4위 자리매김

심재영 기자 jysim@cmn.co.kr [기사입력 : 2020-01-31 14:32:16]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고객들이 가장 선호하는 미샤 제품은 ‘더 퍼스트 트리트먼트 에센스’와 ‘보랏빛 앰플’인 것으로 조사됐다.


에이블씨엔씨(대표 이해준)는 창립 20주년을 맞아 고객 투표를 실시한 결과 ‘더 퍼스트 트리트먼트 에센스’가 미샤 역대 최애 제품으로 선정됐다고 31일 밝혔다.


미샤는 공식 홈페이지 뷰티넷을 통해 지난 달 13일부터 약2주간 제품 투표 이벤트를 진행했다. 20년간 가장 사랑받은 제품을 선발하는 ‘러뷰 부문’과 지금은 단종됐지만 추억의 인기 제품을 선정하는 ‘미슈 부문’으로 투표가 진행됐다.


총4,726명의 고객이 투표에 참여했다. 러뷰 부문의 21개 후보 제품은 12,186건, 미슈 부문의 12개 후보 제품은 9,746건의 선택을 받았다.


가장 사랑받은 제품은 16.1%(1,966건)의 선택을 받은 더 퍼스트 트리트먼트 에센스로 러뷰 부문 1위를 차지했다. 2위는 15.1%(1,837건)의 보랏빛 앰플이었다. 3, 4위는 새롭게 떠오르는 미샤의 베스트셀러 개똥쑥 에센스와 비폴렌 앰풀러로 각각 9%(1,097건), 8.7%(1,060건)를 획득했다. 이탈프리즘 섀도우(7.2%, 881건)와 퍼펙트 커버 비비(6.7%, 815건), 초보양 비비(6.1%, 745건), 3D/4D 마스카라(6%, 728건), 보랏빛 압축크림(4.6%, 558건), 글로우 스킨밤(3.3%, 397건) 등이 뒤를 이었다.


미슈 부문에서는 M.비비 부머가 14.4%(1,405건), 시그너처 벨벳 섀도우는 10.6%(1,036건), 뷰티풀 틴트는 10.2%(990건)의 투표율을 기록했다. 이 밖에도 비비딥 클렌징 오일(9.6%, 939건)과 요거트팩(9.3%, 907건), 로즈 워터 라인(9.1%, 887건), 아쿠아 젤 틴트(8%, 776건), 뷰어 270 틴트 픽서(7.8%, 761건), 크리미 매트 루즈(7.7%, 749건), 플라워 퍼팩트(5.3%, 535건) 등이 10위권에 들었다.


에이블씨엔씨 유효영 마케팅부문 전무는 “오랫동안 고객들의 사랑을 받아온 미샤 대표 베스트셀러 ‘더 퍼스트 트리트먼트 에센스’와 ‘보랏빛 앰플’에 이어 지난해 새롭게 출시된 ‘개똥쑥 에센스’와 ‘비폴렌 앰풀러’도 베스트셀러 대열에 합류했다”며 “이번 투표 결과를 바탕으로 보다 적극적으로 고객분들께 보답하고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방안을 고려 중”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