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레피, 릿지(Ritzy) 라인 아이섀도·하이라이터 재출시

재출시 기념 진행 홀리 소셜 마켓서 10분 만에 완판 기록

심재영 기자 jysim@cmn.co.kr [기사입력 : 2020-03-03 13:51:35]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레페리(대표 최인석)의 뷰티 인플루언서 콜라보레이션 레이블 브랜드 슈레피(Surepi)가 소비자 성원에 힘입어 ‘릿지(Ritzy)’ 라인 아이섀도와 하이라이터 제품을 재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에 재출시되는 슈레피의 릿지 아이섀도 팔레트와 릿지 하이라이터는 구독자 약60만 명를 보유한 인기 뷰티 크리에이터 ‘홀리’가 직접 기획과 제조 과정에 참여한 제품이다.


슈레피 측에 따르면 2018년 7월 홀리의 소셜마켓을 통해 첫 선을 보임과 동시에 완판을 기록했던 릿지 라인은 현재까지 꾸준한 인기를 끌며 5개월 전 전량 품절이라는 판매 기록을 달성했다.


그 중에서도 릿지 아이섀도 팔레트는 글리터 섀도, 매트 섀도, 쉬머 섀도로 구성된 8가지 컬러의 팔레트다, 고운 입자의 텍스터로 뭉침 없이 피부에 얇고 고르게 밀착돼 가루 날림이 없으며, 다양한 색조합이 가능해 데일리 메이크업으로 활용도가 높다.


릿지 하이라이터는 오일 및 파우더를 최적의 비율로 배합해 발색과 반짝임을 극대화한 제품이다. 미세한 쉬머 펄 파우더가 피부에 빈틈없이 밀착해 자연스러운 하이라이팅 효과와 화사함을 더할 수 있다는 게 강점이다.


슈레피는 릿지 라인 재출시를 기념해 지난 2일 뷰티 크리에이터 홀리의 소셜마켓을 통해 단독 프리오픈 및 특별 할인 판매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오후 6시에 홀리의 라이브 방송과 함께 시작된 이번 소셜마켓은 다음날 오후 6시까지 진행될 예정이었으나, 시작한지 10분 만에 준비 수량이 모두 매진돼며 다시 한 번 홀리와 릿지 라인 제품의 인기를 입증했다.


라이브 방송을 통해 구매를 하지 못한 소비자들의 요청이 지속돼 예정된 판매 수량 외에 긴급히 물량을 확보해 추가 판매를 진행하기도 했다. 이번 홀리 소셜마켓을 시작으로 슈레피 릿지 아이섀도 팔레트 및 슈레피 릿지 하이라이터는 오는 9일부터 슈레피 자사몰에서 다시 구매가 가능하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