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의 모든 팔레트를 만나다

세포라, '팔레트 헤븐(Palettes Heaven)' 캠페인 전개

박일우 기자 free@cmn.co.kr [기사입력 : 2020-03-16 14:30:26]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프레스티지 뷰티 리테일러 세포라(대표이사 김동주)가 데일리 룩부터 과감한 컬러 포인트 룩까지 원하는 모든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팔레트를 한데 모은 ‘팔레트 헤븐(Palettes Heaven)’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팔레트 헤븐 캠페인은 오는 4월 15일까지 세포라 온오프라인 스토어에서 진행되며 보다 자세한 정보는 세포라 홈페이지 및 공식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회사 측에 따르면 이번 캠페인은 웨어러블한 데일리 메이크업을 즐겨하는 타깃 고객부터 트렌드에 민감하고, 언제 어디서나 돋보이고 싶은 메이크업 정키들의 니즈를 모두 충족할 다양한 팔레트를 큐레이션 했다.


특히 그간 국내에서는 만나보기 힘들었던 글리터와 펄감의 텍스처는 물론, 화사한 봄을 닮은 파스텔 톤부터 채도가 높은 개성 강한 컬러 구성까지 다채롭고 독보적인 컬러 스펙트럼으로 차별점을 뒀다.


평소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베이직한 컬러뿐만 아니라 특별한 날 과감하고 색다른 룩을 표현할 수 있는 독특한 팔레트를 찾아 직구 사이트에 눈독을 들였다면, 이번 캠페인을 눈여겨 보면 좋을 것이라고 회사 측은 전했다.


한편, 세포라는 19일부터 22일까지 4일간 팔레트 제품을 구입하는 뷰티패스 회원에게 추가 250 포인트를 지급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기간 동안 회원 당 1회에 한해 적용된다.


세포라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으로 고객들이 세포라의 다양한 팔레트를 활용한 다채로운 메이크업에 도전하는 기회를 갖길 바란다”고 밝혔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