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바, '워터풀 에센스 선세럼' 홈쇼핑 연속 완판

롯데홈쇼핑, 홈앤쇼핑 방송서 연속 매진 제품력 인정

신대욱 기자 woogi@cmn.co.kr [기사입력 : 2020-04-08 15:29:06]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이탈리아 화이트 트러플 성분을 주원료로 함유한 뷰티 브랜드 ‘달바(d’Alba)’의 ‘워터풀 에센스 선세럼’이 최근 홈쇼핑 방송에서 매진 행렬을 이어가고 있다.


달바는 지난달 25일 롯데홈쇼핑 방송에서 매진된데 이어 31일 홈앤쇼핑 론칭과 함께 매진사례를 보이는 등 연이은 완판을 기록하고 있다.


‘워터풀 에센스 선세럼’은 SPF50+, PA++++의 높은 자외선 차단 지수로 자외선은 강력히 차단하고, 마치 수분 세럼을 바른 듯 가벼운 텍스처로 피부 위에 산뜻하게 밀착된다는 점을 내세웠다. 스킨케어 단계 사용하는 세럼처럼 산뜻하고 가볍지만 피부 영양을 위해 항산화 효과가 탁월한 화이트 트러플(흰 서양 송로 추출물)을 함유했고, 자외선으로 건조해지는 피부를 보호하기 위해 하이드로 탭핑 기술을 적용했다.


달바 상품기획자 임유진 이사는 “바쁜 현대인들이 원하는 간편함과 사용 후 만족감을 높일 수 있는 제품을 개발하기 위해 노력했는데, 완판으로 인정받은 것 같아 기쁘다”며, “자외선 차단이 중요해지는 계절을 맞아 다양한 피부타입이 만족할 수 있는 선케어 제품을 확대, 생산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달바의 자외선 차단제는 매진을 기록한 ‘워터풀 에센스 선세럼’ 외에도 바르는 순간 빠르게 스며들어 번들거림이나 끈적임 없이 사용 가능한 수분 에센스 제형의 데일리 선크림 ‘워터풀에센스 선크림’ 등 다양한 자외선 차단제를 선보이며 소비자 선택 폭을 넓혔다.


회사측은 이와 함께 최근 브랜드 뮤즈 한혜진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된 강렬한 선크림 화보 영상으로 눈길을 끌기도 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