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성진정크림' 3만 6천개 누적판매 대세 입증

뷰티 크리에이터들 선택한 페이셜 케어 크림부문 1위

이정아 기자 leeah@cmn.co.kr [기사입력 : 2020-05-08 10:17: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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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MN] 코덕(코스메틱 덕후)들과 함께 만들어가는 스킨케어 브랜드 클루시브의 컨디션 릴렉싱 크림이 뛰어난 진정 효과로 입소문이 나며 누적 판매량 3만 6천개를 돌파, 뜨거운 인기 몰이를 하고 있다고 카버코리아가 밝혔다.


‘클루시브’는 에스테틱 노하우를 가진 카버코리아의 코스메틱 브랜드 AHC의 기술력과 ‘코스메틱 덕후(이하 코덕)’들의 아이디어, 뷰티 노하우를 반영한 브랜드이다.


그 중 컨디션 릴렉싱 크림은 피부 진정에 좋은 어성초, 병풀추출물 등을 함유한 저자극 진정 보습 크림으로 일명 ‘어성진정크림’으로도 불린다. 뷰티 크리에이터 에바가 제품 기획부터 참여해 작년 8월 에바 소셜 마켓을 통해 론칭, 하루만에 초도 물량이 완판됐다.


이어 뛰어난 진정 보습 효과가 입소문이 나며 고객들의 지속적인 요청으로 지난 2월에는 올리브영에 대용량을 선보였다. 레페리 데이터 연구소의 뷰티 브랜드, 스킨케어 화장품 트렌드 분석 결과 유튜브 뷰티 크리에이터들이 선택한 페이셜 케어 크림 부문에서 2회 연속 1위를 기록하기도 했다.


특히 코로나 19로 마스크를 장시간 착용하며 피부 자극과 트러블을 호소하는 사람이 늘고 있는데, 어성초 추출물과 진정 보습 성분의 탁월한 진정 효과가 예민해진 피부 케어를 원하는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킨 점이 인기 요인으로 꼽힌다.


또한 크림 특유의 번들거림이나 끈적함이 없고 프라이머처럼 부드러운 실크 보습막을 형성해 매끈하게 흡수되어 메이크업에도 밀리지 않아 ‘공병템’으로 등극하는 등 소비자들의 마음을 확실하게 사로잡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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