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지-11번가, 파트너십 체결 단독 상품 출시

이커머스 확대 통한 접점 확보 … 공동 마케팅도 강화

신대욱 기자 woogi@cmn.co.kr [기사입력 : 2020-05-27 14:54:45]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Dr.G)’가 11번가와 함께 JBP(Joint Business Plan)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하고 단독 상품 출시와 공동 마케팅에 나선다.


이번 양사의 업무 제휴를 통해 닥터지는 11번가에서만 선보이는 단독 기획 상품전을 마련했다. 최근 선보인 ‘그린 마일드 업 선 플러스’ 35ml 정품 2개와 스페셜 기프트 3종으로 구성된 특별 기획 세트를 시작으로 닥터지 베스트셀러인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의 수분 보습 세트도 단독으로 판매된다. 또 출시를 앞두고 있는 ‘그린 딥 클렌징 2종’의 경우, 11번가에서 먼저 선보일 예정이다.


또 월간 십일절, 타임딜 등 11번가에서 운영 중인 다양한 정기 프로모션을 통해 △단독 체험 키트 제공 △할인 쿠폰 혜택 △신제품 체험딜 △구매 금액별 사은품 추가 증정 등의 고객 혜택도 제공될 예정이다.


특히 11번가의 차별화된 동영상 리뷰 서비스 ‘꾹꾹’ 및 라이브 방송 등을 통해 뷰티 제품에 관심이 많은 MZ세대를 위한 다양한 콘텐츠도 마련할 계획이다.


닥터지 관계자는 “이번 11번가와 파트너십 체결을 통해 고객들에게 단독 상품 출시부터 프로모션, 방송 콘텐츠 제공 등 보다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많은 소비자들이 닥터지를 경험할 수 있도록 고객 접점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