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 글로우픽 상반기 어워드 2관왕
37만 건 리뷰 통해 '잡티 세럼•블랙빈 샴푸' 위너 선정
[CMN] 네이처리퍼블릭(대표이사 정운호)은 화장품 랭킹&리뷰 전문 플랫폼 글로우픽이 진행한 ‘2020 상반기 어워드’에서 브라이트닝 에센스와 보습/영양 샴푸 2개 카테고리 ‘위너(WINNER)‘로 선정됐다고 3일 밝혔다.
‘글로우픽 어워드’는 국내 최초 100% 소비자 주도형 뷰티 랭킹 어워드로 신뢰도가 높고, 소비자들의 의견을 통해 선정된다는 점에서 의미가 깊다. 글로우픽은 올 상반기 동안 등록된 약 37만 건의 소비자 리뷰를 분석해 각 카테고리에서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최고의 뷰티 제품을 발표했으며 네이처리퍼블릭은 ‘비타페어C 잡티 세럼’과 ‘블랙빈 안티 헤어로스 샴푸’ 2개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비타페어C 잡티 세럼은 3월 시즌 주력으로 선보여 소셜마켓 25분 만에 3천개 완판, 열흘 만에 2만개 판매 기록을 세운 바 있다. 현재까지도 꾸준한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이 제품은 제주 그린 레몬 추출물 79.9%와 시카 성분을 함유한 미백 기능성 잡티 케어 세럼으로 칙칙해진 피부를 환하고 매끄럽게 가꿔주며, 탄탄한 피부결까지 한 번에 케어할 수 있다.
2018년 말 출시된 ‘블랙빈 안티 헤어로스 샴푸’는 품질과 가성비가 좋다는 입소문 하나로 역주행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SNS에 자발적인 사용 후기들로 ‘#간증샴푸’라는 애칭이 붙었으며 주력 제품으로 자리매김해 매출을 견인하고 있다. 검정콩 추출물과 흑미, 깨 등 8가지 블랙 콤플렉스가 두피와 모발 영양 공급에 도움을 주는 탈모 완화 기능성 제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