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타필, 여름 철 수분 가득 '젠틀 바디워시' 출시

싱글족 위해 500ml로 재출시…잦은 샤워에도 장시간 수분감 유지

심재영 기자 jysim@cmn.co.kr [기사입력 : 2020-06-16 10:58:45]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세타필 젠틀 바디워시 500ml [사진제공=갈더마코리아]

[CMN] 갈더마코리아(대표 르네 위퍼리치)가 국내 공급하는 더마 보습 브랜드 세타필에서 외부 자극이 많은 여름철 피부관리를 위해 장시간 수분감을 유지시켜주는 ‘세타필 젠틀 바디워시 500ml’를 출시하고 썸머 캠페인을 펼친다.


세타필 젠틀 바디워시 500ml는 피부 깊숙한 곳까지 수분감을 전달하는 것은 물론, 피부 진정 효과가 높은 더마 바디클렌저다. 지난해 7월 1000ml 대용량으로 출시된 후 높은 호응을 얻어 싱글족을 위한 500ml로 재출시됐다.


풍성한 거품과 부드러운 텍스처가 특징인 이 제품은 세타필 만의 모이스춰락테크놀러지 기술로 샤워 후에도 피부 깊숙이 촉촉함을 남겨준다. 특히 건조하거나 민가만 피부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어 온 가족 바디워시로 사용하기에 적합하다.


방송인 문지애 [사진제공=갈더마코리아]

또한, 세타필은 여름 시즌을 맞아 방송인이자 1인 크리에이터인 문지애와 함께 썸머 캠페인 ‘산뜻한 수분케어, 여름에도 세타필’을 진행한다. 세타필은 지난 15일 공개한 썸머 캠페인 영상에서 #나를아끼는시간 속에서 세타필 하이드레이팅 로션을 활용하는 피부 수분 케어법을 제안하며 수딩젤이 아닌 수분로션으로 피부를 건강하게 관리하는 비법을 전달했다.


하이드레이팅 로션은 수분 케어에 소홀해질 수 있는 여름철 피부를 위한 제품이다. 여름철에는 외부 자극으로 인해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가 무너져 피부가 예민해질 수 있는데, 세타필 하이드레이팅 로션은 모이스춰 락 테크놀로지를 통해 바르는 즉시 시원함을 전달하면서 피부 깊숙이 수분으로 채주고 보습감을 장시간 유지해준다.


이와 함께 이번 썸머 캠페인에서는 세타필 제품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어 눈길을 끈다. 세타필 공식 인스타그램과 블로그에서는 하이드레이팅 로션 85ml, 젠틀 바디워시 500ml의 론칭을 기념해 6월 15일부터 다양한 제품 체험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세타필은 지난 2019년부터 문지애를 모델로 발탁해 워킹맘을 대상으로 한 #나를아끼는시간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세타필과 문지애는 일과 육아로 바쁜 일상 속에서도 #나를아끼는시간 을 발견하자는 메시지를 꾸준히 전달하고 있다.


갈더마코리아 르네 위퍼리치 대표는 “여름철 더위와 코로나 바이러스에 지친 한국의 소비자들에게 세타필의 #나를아끼는시간 캠페인을 통해 여름철 자극 받은 피부를 달래줄 수분 제품으로 건강한 일상을 회복하는 데 도움이 되고 싶다”고 전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