착즙쥬스 담은 클린뷰티에 유통사 '러브콜'
롯데백화점 본점 '온앤더뷰티' 입점, 팝업 요청 쇄도
[CMN] 착즙쥬스를 담은 클린뷰티 브랜드 쥬스투클렌즈가 지난 6월 16일부터 롯데백화점 ‘온앤더뷰티(On and the Beauty)’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롯데백화점 월드타워점 지하 1층에 위치한 온앤더뷰티는 기존 편집숍과 차별화된 빅 데이터 기반의 신개념 멀티샵이다. 온오프라인 매장의 인기 상품을 검색하거나 구매 가능한 형태로 운영되며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고민에 대한 맞춤 상담과 상품 추천 등 최적의 큐레이션 서비스를 제공한다.
회사측은 지난 롯데백화점 ‘바이얼스 클린뷰티 팝업스토어’의 성공적인 입점에 이어 국내 소비자에게 쥬스투클렌즈를 본격적으로 알릴 수 있도록 입지를 확고히 하며 유통망 확대에 더욱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쥬스투클렌즈는 원재료의 영양을 그대로 보존하기 위해 저온 착즙 주스 공법을 사용하고 한 가지 제품으로 복합케어가 가능한 저자극 제품을 선보이며 최근 2030 MZ세대가 중요시하는 착한 소비, 가치 소비가 반영된 클린 뷰티 브랜드이다.
롯데백화점 ‘온앤더뷰티’를 비롯 공식 온라인 몰과 롯데면세점을 통해 쥬스투클렌즈 전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또 지난 6월 15일 입점한 롯데백화점 대전점 팝업스토어, 7월 3일 입점 예정인 롯데백화점 건대점 팝업스토어 등에서도 전 라인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쥬스투클렌즈 마케팅 담당자는 “최근 가치 소비를 지향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나면서 유통사 러브콜이 많이 쇄도했다. 이번 롯데백화점 온앤더뷰티 입점으로 제품을 직접 보고 싶어 하던 고객들에게 좀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면서 “앞으로 더 다양한 라인업과 신규 유통 채널 확장을 통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