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존 '징코', 한국이 사랑하는 브랜드 선정

'징코 클렌징티슈' 22년간 사랑받은 클렌징 대명사

심재영 기자 jysim@cmn.co.kr [기사입력 : 2020-07-01 11:11:59]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참존 징코 올 뉴 클렌징티슈 모델 장나라 [사진제공=참존]

[CMN] 참존은 클렌징 브랜드 징코(Ginkgo)가 코리아헤럴드에서 주최한 2020년 한국이 가장 사랑하는 브랜드에 선정됐다고 1일 밝혔다.


징코는 1993년 탄생한 클렌징 브랜드로 22년 연속 판매 수량 1위를 기록(참존 클렌징 브랜드 기준)했다. 특히 징코 클렌징티슈는 오랜 사랑을 받아온 징코의 베스트셀러로 미국, 체코, 캄보디아, 몽골, 남아공, 슬로바키아 등 해외 7개국에서도 폭발적인 인기를 얻으며 누적 판매량 12억5천만 장 이상(1995년~2020년 3월) 판매를 달성했다.


최근 론칭한 ‘징코 올 뉴 클렌징티슈’는 연예계 대표 동안미녀 장나라 클렌징티슈로 불리며 SNS상에서 큰 관심과 화제를 불러 모으고 있다.


마스크 착용과 무더위로 인해 피부 스트레스가 증가하면서 최소한의 제품으로 피부 부담을 줄여주자는 스킵케어(skip-care) 열풍이 불고 있는 가운데 참존 징코 올 뉴 클렌징티슈는 스킵케어 클렌징 제품으로 거론되며 주목을 받고 있다는 것이 참존 측의 설명이다.


스킵케어 클렌징의 핵심은 1차 세안만으로 피부에 잔여물을 남기지 않는 것인데, ‘참존 올 뉴 클렌징티슈’는 12가지 임상을 받은 강력한 세정력으로 단 1장만으로도 선크림, 미세먼지 모사체, 워터프루프 메이크업 등을 제거해주며 쌓인 노폐물이나 피지, 블랙헤드를 정돈하고 깊은 보습감을 선사해 피부를 촉촉하고 편안하게 유지해준다.


한편, 참존 징코 올 뉴 클렌징티슈는 2일 오후 2시 20분부터 NS홈쇼핑을 통해 특별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