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존 징코 올뉴 클렌징티슈' NS홈쇼핑 론칭 방송 '완판'

120% 판매율 달성…7월 5일 2차 방송 진행

심재영 기자 jysim@cmn.co.kr [기사입력 : 2020-07-06 15:32:17]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참존 징코 올뉴 클렌징티슈 7월 2일 NS홈쇼핑 론칭 방송 장면 [사진제공=참존]

[CMN] 참존은 일명 ‘장나라 클렌징티슈’로 입소문난 ‘참존 징코 올뉴 클렌징티슈’가 지난 2일 NS홈쇼핑 첫 방송에서 전량 완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참존 징코 올뉴 클렌징티슈’는 참존만의 독자적 기술력으로 진화를 거듭하며 최근 6세대로 새롭게 출시된 제품으로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이날 NS홈쇼핑을 통해 첫 선을 보였다.


참존 마케팅팀 관계자는 “최근 더운 날씨와 마스크 착용 등으로 민감해진 피부로 인해 고민하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며 “선크림과 워터프루프 메이크업, 미세먼지 모사체 제거까지 한 장으로 강력한 클렌징이 가능해 ‘징코 클렌징티슈’가 약120%의 판매율을 보이며 마감됐다”고 밝혔다.


이처럼 큰 호응에 힘입어 지난 5일 NS홈쇼핑에서 2차 방송이 진행됐다.


징코 올뉴 클렌징티슈는 일명 ‘클렌징타올’로 불릴 만큼 크고 두툼한 고품질의 2중 시트를 적용해 일반 원단 대비 수분 함량과 클렌징 효과를 그대화했다. 또, 은행잎수(58,000ppm) 등 5가지 은행잎 추출물 함유로 보습력과 광채, 각질 등 3가지 피부 개선에 도움을 주며, 저자극 기능성까지 갖춰 일반 클렌징티슈들과 차별화했다.


한편, 징코 올뉴 클렌징티슈는 동안배우 장나라의 클렌징 아이템으로 알려지며 론칭 이전부터 큰 관심을 모았다. 징코 클렌징티슈의 현재까지 총 누적 판매수량은 12억5천만장으로 제품력을 입증한다는 것이 참존 측의 설명이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